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메디앙스㈜
메디앙스그룹 계열사
치약, 비누 및 기타 세제 제조업
업계 6위
112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6명이 한조가 되어 2명 면접관과 면접을 봅니다.
한조당 2명씩은 결시가 있었는데, 신입채용이 인턴6개월 후 정규직 전환 제도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마지막 조여서 그랬는지 시간이 많다고 계속 질문을 했습니다.
단점, 자기소개와 지원동기?를 공통질문으로 받았습니다. 그 후 직무에 관련되어 개인질문을 보통 5개씩 받은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통해 서류 합격 발표를 받고 하루 지난 후에 면접 일정이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서류 발표난 후 1주일정도 뒤에 본사에서 면접을 봤고, 총110명 면접자가 7인 1조 또는 6인 1조로 배정되어 하루안에 면접을 다 봅니다.
한 조 당 30분씩 주어지며, 한 조에 면접자수가 많기때문에 사실상 말할 수 있는 시간이 굉장히 제한적입니다.
그리고 대부분 대답을 30초안에 마쳐야합니다. 시간 재더라구요. 30초 땡 되면 바로 끊습니다. 면접관은 남자 두분 들어오셨습니다
2명의 면접관이 들어오시고, 6명의 면접자가 들어갑니다. 공통질문 하나에 나머지는 다 개별질문입니다.
인상이 좋고 부드러우신 면접관 한 분, 단호한 인상의 한 분이 면접관으로 들어옵니다.
자소서 항목은 4개였고, 이틀 후에 서류합격 발표가 있었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난 후에 면접을 보고 면접발표는 일주일 이내로 발표합니다.
2:7로 다대다 면접으로 30분가량 진행됩니다.
인성면접이어서 난이도는 높지 않습니다. 면접에서 자소서는 별로 중요한 것 같지 않습니다.
유아 업계의 선두 그룹으로서 거시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는 기준에 대한 질문이 다수입니다.
지원자6:면접관2 의 면접입니다.
직급이 아래이신 것 같은 분만 주로 질문하고, 다른 분은 거의 듣기만 합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면접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결과에 대해서는 통보기간을 받았지만 한참 지나서 연락을 받았네요.
좋다고 생각하는것은 좋다고 말해주시지만 뻔한 대답은 뻔하다고 말하실 정도로 솔직한 면접관들입니다.
면접관은 2명, 1조에 5명 정도가 같이 들어가고 직군은 따로 분류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공통질문 한두가지 외에 개인질문으로 이력을 확인하며, 전공관련 된 질문은 그다지 없었습니다.
이력서에서 외국어 실력을 어필한 면접자는 영어 등 해당 외국어로 말해보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