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영진약품㈜
케이티앤지그룹 계열사
완제 의약품 제조업
227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영진약품 남양공장에서 5대 5로 면접을 한 20~30분 정도 보았다. 살짝 인성 면접식이었고, 까다롭진 않았다.
기숙사 없는데 괜찮은지, 초대졸 출신인데, 고졸 대우 받아도 괜찮은지 등을 질문하였다.
또 머리 지적하는 분도 있고 기계랑 대화해봤냐는 물어본 분도 있었다.
자기소개, 본인은 누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지, 좌우명은 무엇인지를 물어보았고,
제약업계 중위권 수준 스케일의 면접 느낌이었다.
1차 인성 면접 통과 후에 2차 면접을 보게 되며, 개인적인 신상, 대학에서 받은 교육의 내용.
지원한 직무의 이해도와 자신감을 보는 질문들을 하였습니다.
일반 기업의 면접과 달리 편안한 분위기에서 면접이 진행되었으며, 평이한 수준의
자소서 기반의 질문을 하니 미리 준비한다면 무난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음.
받았던 질문으로는 영업에 지원한 이유,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마지막 할 말 등이 있었음.
인성면접 위주였으며, 애사심이 있는지를 확인한다.
일반병원과 종합병원의 차이점, 영업직무에서 중요한 요소는 무엇인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해소방법 등을 질문하였으며, 면접관들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었다.
실무진 면접으로 4대 5형식의 다대다로 면접이 진행됨.
압박 면접은 아니었고, 각자 1분간 자기소개를 한 후에 이력서 및 자소서 토대로 질문을 함.
공백기간에 무엇을 했는지, 전공외적인 분야에서 일해 본 경험이 있는지, 제약영업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등을 물어보았음.
문자로 면접 통보를 받고, 서울 매트로 5층 인재개발원에서 면접을 보았다.
자신이 제약영업에 어울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영진약품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제약영업에서 가장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등을 물어보았다. 면접비는 없었고, 면접장에서 드링크제 하나를 주었다.
입사지원을 하면 문자와 전화로 합격 통보가 오고, 면접은 서울도시철도공사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되었다.
1조에 5명씩 면접을 보았으며, 영진약품의 드링크제인 구론산C를 면접 시작할 때 나눠주었다.
자기소개, 특기, 입사 후 포부 등 간단한 질문들을 하였으며, 압박은 아니지만 꼬리물기 질문이 많이 하였으며,
면접비는 주지 않았다.
서류 합격자는 지정된 날에 한 곳에서 면접을 보게 되며,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었고 면접자들을 위해
영진약품의 구론산 바몬드를 주었음. 면접에서는 기본적인 인성질문과 직무수행가능여부, 돌발 질문 등을 하였음.
서류 합격 후 바로 1차 면접을 보는데, 개인당 5분 정도의 시간 동안 2~3개의 질문을 하였으며
기억나는 질문으로는 다른 제약회사는 어디어디 지원했는지를 물어보았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