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신입 온라인마케터
가. 마케팅 직무에서 요구되는 역량 및 기여 방안: 데이터 역량 1) 마이데이터 활용 고객 분석 모델 개발 ① 탐색적 분석, 예측 모델링 개발, 분석 결과 표준화 ② 수요예측 모델 적용 및 성능 모니터링(모델별 단기/중기 수요예측, 서비스 런칭 초기 수요 예...
2022.08.30 9,738
2020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KB국민은행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모바일 번호표, 리브환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 중심의 가치는 UB의 핵심역량이자 제가 가진 관찰력과 같은 연장선상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OOOO에서 근무할 당시, 원두 상품의 회전율이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2021.11.16 9,492
2020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KB 맞춤 제작 금융서비스"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찾았을 때 느끼는 행복감처럼 금융서비스 또한 고객에게 딱 맞을 때 행복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은행 실습 중 신혼집 마련을 위해 은행을 방문한 고객을 안내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은 소득이 낮아 금리에...
2021.02.18 15,022
2019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한국어 강사, 고객 가치 실현] 하노이에서 베트남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며 고객 지향이란, 고객의 눈높이에서 사고하는 것이 그 기반임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영어 진행이 계약 사항이었지만, 영어와 한국어의 발음상 차이로 학생은 “ㅅ” ,”ㅆ” 과 같은 거센발음의 발성...
2020.03.25 14,472
2019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통한 간편 생활금융] KB국민은행을 처음으로 이용하게 된 계기는 나라사랑카드 발급을 위해서였습니다. 행원분께서는 카드 혜택뿐만 아니라 리브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추천해주셨고, 몇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리브를 자주 이...
2020.02.14 11,133
2019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KB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 KB 경제금융봉사단 폴라리스에서 활동했습니다. 활동이 끝날 무렵, 학생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학교를 만들고자 ‘학교폭력방지’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번화가에서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예방법이 적힌 피켓을 보여주며, 학교폭력에 참여하...
2020.02.04 13,175
2019년 하반기 신입 인바운드상담원
KB 국민 은행은 국가 고객 만족도 (NCSI) 1위를 12회 걸쳐서 은행권 최초로 수상하며 국내 금융 부분에서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이 고객의 소중함을 가장 잘 아는 은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민 은행은 고객 만족도 1위에 그치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
2020.01.23 16,389
2019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국민은행은 제 금융 동반자입니다. 첫 계좌 개설을 시작으로, 10년 이상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은행들과 사용하기 간편하다는 모바일뱅크도 이용하였지만, 지금까지 저와 함께한 은행은 국민은행입니다. 간편한 모바일뱅킹, 조작이 쉬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서...
2019.12.27 12,187
2018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대화와 이를 통해 만드는 신뢰입니다. 세상에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그것이 직장생활이면 더욱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기회, 재무, 마케팅, 회계 어떤 일을 수행하더라도 동료들과 소통하지 않고 혼자서 일을 하려고 한다면 발전이 없거나 더딜 것입니다. 대...
2019.11.29 8,724
2018년 하반기 신입 금융영업
저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것은 '사람과의 관계'입니다. 인간은 상호교류를 통해 성장하며, 소통을 통해 삶을 더 윤택하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자 교내 XX에서 활동했습니다. 많은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었기에 단체 ...
2019.08.19 19,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