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주)인팩
인팩그룹 계열사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업계 5위
181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인팩 1차 면접후기(등산면접)
교내 리쿠르팅을 통해 면접을 보았고 오전에 일괄적으로 집결 후 회사 설명회를 시작으로 면접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면접자들도 질의응답시간에 궁금한 사항을 모두 질문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점심시간 이후 아이스브레이크 시간을 갖고 광교산으로 등산을 시작하는데 등산시간은 왕복 2시간 정도걸렸습니다.
조별로 중간직급의 직원분이 담당교관으로 배정되어 교관 1명이 동행하고 등산하면서 5개의 키워드(단어, 숫자, 사자성어 등)를
획득하면 됩니다.
등산을 마치면 강당에 모여 조별로 키워드를 조합하여 준비한 발표를 하고 질의응답, 개인별 질문을 하십니다.
한조에 약 10명이 편성되고 질문이 많이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개인질문을 받았을 때 임팩트 있게 답변해야 좋을 것 같습니다.
면접을 본 느낌으로는 협력적이고 조직에 융화가 잘 되는 사람을 선호하는 듯 했습니다.
인사총무직무로 지원했고 면접은 압박이 없이 진행되었으며 매우 편안하게 자소서 위주로 질문 및 답변하는 형식이었습니다.
면접은 등산으로 시작하여 키워드를 산에서 획득해 조별로 발표합니다.
면접 분위기는 대체로 좋고 직무강점보다는 인성에 대해 강조하셔서 인재를 중요시 여기는 기업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