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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LGU+ 상담원 일 많이 힘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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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자회사 소속이며 요금제 빠삭이 암기해야 하며 시험도 많이 본다고 들었네요. 고객 해지방어 잘해야 되고 클레임 고객 잘 달래 가며 클레임 없게 해야 합니다. 어느 회사나 스트레스는 다 마찬가지로 많으며 본인이 어떻게 잘 적응하냐가 중요합니다.
2020-01-21 작성 -
그냥 통신3사중 LGU+라는게 힘듭니다.
브랜드중에서도 가장 최악이고
고객에게 가장 최근까지 들었던말 "LG 이제는 잘터져요? 안터지면 환불되나요?"
잘들어가세요 화이팅^^2020-02-25 작성 -
네~힘들어요.통신사 가실꺼면 sk로 가세요.
훨~~~씬 사람대우해줍니다.엘지는 도시락싸들고 말리고 싶네요.영업같은거시킴2020-02-03 작성 -
상담원 모든분들이 똑같은 고충이실겁니다. 사람을 상대로 하시는 일이다보니 더군다나 매장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상담원 일자체만으로는 얘기 하시는걸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힘든것은 없을겁니다.
2020-01-30 작성 -
매달 사람을 구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고개스틀, 팀원스틀은 기본이고 매달시험치고 인센티브측정을 위한 평가가 매달 이루어집니다. 월급이나 복지는 나쁘다고 할수 없는데, 다 일하는만큼 주는거에요~ 사회초년생이시면 처음부터 다른곳을 알아보라고 추천하고싶네요2020-01-22 작성 -
부서마다 상이합니다 가입부서 iot가입부서 기술지원 해지방어 고객관리팀 등등 부서는많습니다 그리고시험이잇긴하지만 시험이야 배째도상관없습니다 중요한게아니에요
제가기술쪽이엇는데 고객한테전화오면 욕쳐먹을각오 단단히해야합니다2020-01-2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