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0년차
2012년 설립
30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36억원
매출액
베티카는 정부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정책 홍보, 브랜딩, 마케팅 분야에서 앞서가는 정책 브랜딩 전문 회사다. 공공 정책과 사회적 가치들을 창의적으로 디자인해 국민과 소통하며, 스마트 기술 확산, 뉴미디어 채널 부각이라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발맞춘 참신한 콘텐츠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의 고령화, 저출산, 청년실업, 도시와 지방의 활력 저하 등의 문제를 고민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고 있다.
- 정부, 지자체, 정책에 대한 통합 홍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및 실행 방안 수립
- 스마트 테크놀로지 기반의 뉴미디어 채널 기획 및 운영
- 미디어 채널에 따른 최적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전시, 이벤트의 기획 및 운영
- 지자체의 지역 활성화 전략 제안 및 세부 실행 방안 수립
- 마케팅 효과와 이용자 경험 분석 및 평가
- AFL(Agriculture, Food, Lifestyle) 산업의 마케팅, 브랜딩, 리브랜딩
-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교육
- 지자체의 지역 활성화 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한 교육 및 워크숍
- 마케팅, 브랜드 개발에 따른 통합 CI, BI, PI 프로그램 개발
- 홍보 인쇄물 기획, 편집 디자인 및 출판
베티카는 2012년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 3년 사이 연평균 매출액이 30%씩 늘며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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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동료들과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내는 즐거움”
“기획은 원석을 세공하는 것과 같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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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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