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교육그룹

학원·어학원·교육원

민병철교육그룹설명

  • 설립 38년차

    1980년도 설립

  • 92명

    사원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1세

    직원 평균 나이

  • 80%

    직원 여성 비율

민병철교육그룹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서울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유망 중소기업
  • 40년 가까이 영어 교육이라는 한 우물을 파고 있는 기업
  • 기술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향해 도약하는 기업
  • 클라우드 업무 환경에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데이터를 중심으로 일하는 기업

숫자로보는 기업 History

  • 1

    3년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 81%

    지난해 대비 수강생 증가율
    (2016년 기준)

  • 23

    프리토킹부터 취업 준비까지,
    실력 및 목적별 13단계 23개 교육 과정

  • 97%

    수강생 만족률 (2017년 상반기 기준)

  • 2007

    민병철유폰 브랜드 론칭

  • 2015

    유폰 Japan 론칭

사업분야

에듀테크를 통해 최고의 영어교육을 실현하는 기업

관련이미지

민병철교육그룹은 `매일 꾸준히 학습하게 하는 것이 최고의 영어교육`이라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37년간 영어교육에 집중해온 전문 교육기업이다. 꾸준함이 없으면 그 어떤 학습법으로도 실력이 늘지 않는다. 1980년 설립 이후 약 20년간 어학원과 출판사업을 위주로 영어교육사업을 진행해오던 민병철교육그룹은 ‘어떻게 하면 고객이 매일 꾸준히 학습하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했다. 오랜 고민 끝에 민병철교육그룹이 내린 결론은 ‘기술’이다. 꾸준한 학습, 즉 최고의 영어교육을 가능케 하기 위해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교육인 ‘에듀테크’가 필요하다는 것.

민병철교육그룹은 그렇게 ‘Winning 팀을 통해 최고의 영어교육 UX를 제공한다’란 미션을 가지고 ‘에듀테크 기업’을 지향한다. 최고의 영어교육 UX란 언제 어디서나 꾸준히 학습할 수 있게 하는 것이라 생각하기에, 민병철교육그룹은 바쁜 현대인들이 틈틈이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학습환경을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05년 본격적으로 모바일 중심 교육 서비스를 시작했고, 2007년에는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여 매일 조금씩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 ‘민병철유폰’을 만들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민병철유폰’을 통해 단순하지만 실행하기 어려운 교육 철학을 서비스에 담아내려 오늘도 노력하고 있다.

  • 민병철교육그룹이 그리는 영어교육의 내일

    민병철교육그룹의 열정은 이제 세계를 향한다. ‘민병철유폰’은 2015년 ‘유폰 Japan’을 론칭하며 일본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업계 최대 규모의 자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민병철유폰’은 필리핀에서도 필리핀 교육부 산하 유일한 공식 기관인 TESDA의 인증을 국내 업계 최초로 받으며 교육과정의 높은 품질과 강사 교육 시스템의 우수함을 증명해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앞으로도 인력 및 기술력에 대한 투자를 더욱 증대하여 전 세계 학습자를 향한 최고의 영어교육 UX를 심도 있게 준비해나가려 한다.

  • 37년 영어교육 전문 기업, 그러나 스타트업처럼

    민병철교육그룹은 오랜 시간 영어교육이라는 한 우물을 파온 기업 이지만, 직원들의 평균 나이가 31세로 젊고 역동적인 기업문화와 함께 늘 스타트업처럼 일한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열린 소통’이라는 핵심가치관 아래 신입사원부터 경영진까지 아주 사소한 의견까지도 공유하고 있으며, 더 편리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클라우드 업무 환경도 도입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스타트업처럼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끊임없 이 도전하고, 실패를 통해 배우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기업문화

’37년 된 스타트업’ 같은 기업 문화

  • 우리 모두 정직원 100% 정규직 채용만 진행해요.
  • 오픈 커뮤니케이션 1:1 미팅 제도, 클라우드 협업툴
    등으로 충분히 대화해요
  • 마음의 양식 제공 도서구입비 지원, 사내 도서관 운영!
    도서 기부시 문화상품권도 줘요
  • 자기계발 지원 ‘민병철유폰’ 수업 무료 제공을 비롯,
    자기계발을 무제한 지원해요
  • 혜자스러운 연차 신입사원도 연차 15개! 근속연수에
    따라 주 단위 연차 사용 가능!
  • 팀 빌딩 지원 매월 인당 4만 원의 팀 빌딩비를
    지원해요
  • 생일 축하합니다 파티를 위한 케이크와 다과,
    생일 축하 상품권을 선물해요
  • 유연한 근무 근무 시간, 근무 장소를 유연하게 정할
    수 있어요. 재택근무도 가능!
  • 출산 장려 제도 출산 시 Birth Gift를, 출산휴가 후
    복직 시 Welcome package를!
  • 불금 보장 제도 금요일 전 직원 정시 퇴근!
    주말의 시작은 금요일 저녁부터!
  • 자율 복장 제도 옷만 입고 있으면 무엇을 입든
    OK!
  • 인재 추천 제도 전 직장동료 또는 지인 추천 후
    합격 시 Referral fees 100만 원 지급!

근무환경

“더 나은 환경을 위해 항상 고민해요”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 오픈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전경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함께하는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고객만족팀고객만족팀은 지금 고객과 만나는 중!
  • 아래 설명 참조
    휴게공간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휴게공간이 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사내 도서관 무인 대여 시스템까지 갖춘 사내 도서관
  • 아래 설명 참조
    도서관 앞 휴게실 언뜻 카페 같게도 보이는 예쁜 휴게실
  • 아래 설명 참조
    카페인 충전소 직장인의 전투식량, 카페인 충전을 마음껏
  • 아래 설명 참조
    빨간 우편함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서로에게 전달해요
  • 아래 설명 참조
    지금은 회의 중 쾌적한 환경에서 일하니 회의도 즐거워라!
  • 아래 설명 참조
    옥상 정원 여름에는 치맥 파티도 열리는 옥상 정원
  • 아래 설명 참조
    워크숍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 워크숍의 추억
  • 아래 설명 참조
    송년회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도 열리는 민병철교육그룹만의 특별한 송년회

인재상

아래설명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바탕으로, 늘 열정적으로 일하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개인이 아닌 팀으로 함께 일을 해나가는 사람

인사담당자의 인터뷰

민병철교육그룹 CCO 홍지민 이사
서류 전형 통과를 위해 지원자가 꼭 알아야 할 사항이 있나요?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있다면 반드시 자소서에서 진가가 발휘되게 되어있습니다. 과거의 경험과 성취, 본인의 장점과 보유 스킬을 통해 면접관이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성의 있게 작성해주세요. 직무에 따라 글 솜씨를 보는 부서도 있으며 오타 여부, 작성 분량을 통해 준비성과 적극성을 평가하기도 하니 자소서에 시간과 애정을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민병철교육그룹 입사 팁을 알려주세요!
자사 서비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충분히 알아본 지원자에게는 준비성과 열정에 대해 높은 점수를 줄 수밖에 없습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일을 하는 회사이므로, 면접에서 숫자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무성과를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열정을 어필할 때에도 실제 사례를 들어 구체적이고 상세한 답변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민병철교육그룹은 영어교육 전문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영어 공인인증 시험 점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어학능력이 반드시 필요한 부서에서는 직접 테스트를 통해 검증하니 이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민병철교육그룹 입사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은 회사의 문화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아무리 능력이 뛰어난 사람일지라도 회사의 문화와 맞지 않으면 절대 채용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저희의 채용 프로세스 또한 매우 신중합니다. 일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우리는 늘 데이터를 중심으로 일하고, 수많은 도전과 빠른 실패를 통해 더 많이 배우며,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문화를 이해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근거로 목표를 달성하는 경험을 즐기거나, 새로운 트렌드에 민감하며 변화와 도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그 누구든 환영입니다.

채용시기 & 채용절차

채용시기

상시채용

채용프로세스

아래설명
민병철교육그룹 인사담당자 Says,
채용 프로세스가 타사에 비해 다소 긴 편인 이유는, 함께 일하는 직원을
무엇보다 중요게 생각하여 직원 한 명 한 명을 채용하는 데에 매우 신중하기 때문입니다.
민병철교육그룹이 생각하는 면접이란 면접관이 지원자를 평가하는 자리뿐만이 아닌,
면접자 또한 회사를 평가하고 검증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면접 프로세스를
통해 면접이 진행될수록 `더욱 가고 싶어지는 회사다`라고 느끼신 분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민병철교육그룹 IT팀 김유회 팀장

“작은 실수가 나비효과를 일으키지 않도록”

안녕하세요. 민병철교육그룹 IT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유회 팀장입니다. IT팀은 유폰 서비스의 개발 및 운영/유지 보수와 내부 시스템 개발 및 운영/유지 보수, 서버 운영 및 모니터링 업무를 맡고 있는 부서입니다. 에듀테크는 타 분야보다 고객들이 훨씬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닙니다. 고객들이 손쉽게 ‘민병철유폰’을 접할 수 있는 만큼, 저희는 고객들과 긴밀하게 상호작용하며 서비스를 만들어냅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 교육을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업무를 하실 때 가장 중점에 두는 것은 무엇인가요?
‘꼼꼼함’입니다. 업무를 할 때 끊임없이 다시 확인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IT팀의 작은 실수가 전체 고객에게 큰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책임감’이 가장 중요한 역량입니다. 어떤 일을 하건 책임감은 중요한 부분이겠지만, IT팀에서는 특히 더 중요시되는 역량입니다. 책임감은 본인의 마음에 달린 것이므로, 어떤 일을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본인이 끝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야 합니다.

민병철교육그룹 고객만족팀이혜정 팀장

“CS, 단순 응대에서 그치지 않는다!”

안녕하세요! 민병철교육그룹 고객만족팀 이혜정 팀장입니다. 고객만족팀은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안내, 회원 요청사항 해결 및 답변, 사전/사후 수업관리 및 서비스 만족도 관리 등의 업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일하는 부서입니다.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컴플레인을 최소화하며 서비스와 관련해 발생하는 이슈를 관리 및 대응하는 일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들이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불만족스러워하는 부분은 해결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맡고 계신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 역량을 소개해주세요.
늘 적극적이면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매뉴얼의 스크립트가 있어도 자신이 관리하고 있는 고객에게 좀 더 관심을 갖고, 그들의 니즈를 캐치하여 지속적으로 보완해가는 노력이 필요한 거죠. 이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학습 매니저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고객 관리란 고객에 대한 관심과 애정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민병철교육그룹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42 유창빌딩 7층

홈페이지 : www.bcm.co.kr l 전화번호 : 1599-1791

2호선 역삼역 1번 출구-도보로8분,자전거로3분

민병철교육그룹×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