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컴즈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유니드컴즈설명

  • 설립 6년차

    2014년 설립

  • 35명

    사원 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약 40억 원

    연 매출

info_img

유니드컴즈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유일, 페이스북과 구글의 기술 파트너
  • 소프트웨어로 세상을 바꾸는 업무 자동화 제품 개발
  • 월요병 탈피, 파워 불금, 유급병가 등 워라밸을 위해 힘쓰는 회사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숫자로보는기업

    1

    모바일 쇼핑몰 관리
    서비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스마트스킨

  • 숫자로보는기업

    3 조원

    유니드컴즈가 관리하는
    서비스 매출 규모

  • 숫자로보는기업

    1,500

    유니드컴즈 제품을
    사용하는 기업

  • 숫자로보는기업

    24 시간

    업무 자동화 실현

  • 숫자로보는기업

    30 억원

    누적 투치
    유치 금액

사업분야

내용참조

모바일 혁명을 맞이하며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까지 업무가 확장되며 일 처리는 더욱 빠르고 정확해졌습니다. 하지만 귀찮고 반복적인 일도 함께 증가한 것이 사실입니다. 유니드컴즈는 반복적인 업무를 대신하는 소프트웨어 업무 자동화 시대를 꿈꾸며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커머스 전용 광고 솔루션 ‘타겟북’을 론칭한 후, 단번에 K-Global 300에 선정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1,500개 사를 유치하여 월 600억원 규모의 빅데이터 기술을 관리하고 있는 유니드컴즈. 스마트스킨을 시작으로 타겟북과 킵그로우 제품 출시 후에는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 클라우드의 기술 파트너로 선정되면서 업무 자동화 No.1 기업으로 성장세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내용참조 내용참조

B2B 플랫폼인 킵그로우는 마케터의 업무를 자동화하는 제품으로 반복적 디지털 마케팅 업무를 줄여줍니다. 매일 반복되는 발송 고객 필터링, 디지털 메시지 발송 업무는 중요한 고객 관리 업무이지만 매일 많게는 2~4시간이 소요되는 반복 업무입니다. 킵그로우는 담당자 대신 24시간 업무를 처리해 반복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감시켜줍니다.

내용참조

온라인 타겟 광고 솔루션인 ‘타겟북’은 온라인 커머스에 맞춤화된 광고 설계를 통해 최적의 DA 광고를 만들어냅니다. 뿐만 아니라 정교한 알고리즘 기반으로 고객과 행동 패턴이 유사한 신규 고객을 찾아내 광고를 송출시킵니다. 론칭 7개월만에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지난 1월에는 구글 공식 채널 파트너로 선정된 ‘타겟북’은 미디어믹스로 그 사업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내용참조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문화

  • 월요병은 이제 그만 월요일 11시 출근 6시 퇴근
  • 기분 좋은 금요일 매 달 마지막 주 금요일 5시 퇴근
  • 뱃 속을 든든하게 식사, 커피, 간식 지원
  • 선물은 원하는 걸로 원하는 생일선물, 명절 선물(옵션 제공) 지급
  • 맘 편히 건강을 챙겨요 연차 외 7일 유급 병가
  • 법률 지식이 필요해? 상담비 최대 3회 무료 제공
  • 음료 냉장고 골라먹는 음료냉장고 보유
  • 업무는 장비빨 맥북 or 데스크탑, 듀얼모니터 제공
    법인폰 지급 (외근자 해당)
  • 교통카드 지원 외근/출장 교통 카드 지급
  • 편안한 퇴근길 되세요 늦은 시간 퇴근하면 비용 지급
  • 스마트스터디 사내 교육제도, 수강수당 지급
  • 인재추천제도 인재 추천 시 상여금 지급

근무환경

  • 11층 뷰 유니드컴즈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
  • 사무실 내부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연구하는 사무실
  • 업무 열정 뿜뿜 오늘도 열심히 근무하는 직원들
  • 유니드컴즈 문방구 각종 도서와 필요한 사무용품이 있는 곳
  • 간식 무한 제공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먹는 음료와 간식
  • 회의실 다양한 의견 공유와 업무가 이루어지는 미팅룸

인재상

인재상

채용 프로세스

채용프로세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내용참조
인재 채용 절차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무엇인가요?
경력자의 경우는 경력기술서, 신입의 경우에는 지원 동기를 자세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무와 맞게 지원했는지를 확인합니다. 1차 면접은 실무 리더와 인터뷰를 통해 직무 적합도와 팀 내 적응 능력 2가지를 살펴봅니다. 마지막 2차 면접은 임원 면접으로 회사의 인재상 5 Core Value를 중심으로 유니드컴의 가치관과 부합하는 인재인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입사 팁을 몇 가지 알려주세요.
언제든지 새로운 먹거리를 받아들일 줄 아는 자세!
유니드컴즈는 미래의 먹거리를 탐구하고 고민합니다. 미래 먹거리를 누구보다 먼저 쟁취하기 위해서는 지금의 지식과 환경에 안주할 수 없죠. 그래서 항상 새로운 문제를 탐구하고 공부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변화를 위해서 언제든지 새로운 지식을 추구할 줄 안다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직무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기
유니드컴즈는 회사의 성장뿐만 아니라 개인의 Career Path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Career Path의 핵심은 직무의 정확한 이해에서 출발합니다. 유니드컴즈 JD(Job Description)이 곧 미래에 함께할 동료의 직무이기도 합니다. 입사 지원 전, 채용 공고를 자세히 읽어 보시고 이력서를 준비하신다면 합격의 문은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동료와 협업을 즐길 줄 아는 사람
제품의 완성도에는 개인의 기량만큼이나 팀내외 협업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품을 기획 및 제작하고 출시 이후 홍보하는 모든 과정에서 동료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동료와의 협업에는 서로 간에 예의가 중요합니다. 협업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요청하고 응답하는 커뮤니케이션에 적극적이라면 이미 팀워크를 수행할 역량이 있는 인재입니다.
앞으로 주력할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타겟북`과 ‘킵그로우’의 성장을 위해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타겟북`은 페이스북에서 구글 광고까지 확장하여 매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미디어믹스를 위해 매체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킵그로우`는 2주 단위 릴리즈를 통해 지속적으로 상품을 업데이트 중입니다. 추후에는 마케팅 자동화 상품뿐만 아니라 업무 자동화에 필요한 상품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자동화 솔루션에 관심 있는 구직자들에게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드려요.
모든 동료들은 자발적으로 업무를 진행하며 직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언제든지 의견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니드컴즈는 동료들이 더 자유롭게 일할 수 있도록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합니다. 스스로 책임감을 가지며 자유롭게 일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적극적으로 유니드컴즈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직무인터뷰

관련이미지

고객의 여정을 따라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는 마케터

김민아 매니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유니드컴즈에서 ‘킵그로우’ 브랜드를 맡고 있는 김민아입니다. 킵그로우는 기업과 고객 간에 소통을 도와 고객 이탈을 막고,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에요. 저는 고객의 여정을 따라다니며 A부터 Z까지 다양한 일을 하는데요.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부터 제품 기획, 콘텐츠 제작, 광고 집행 등 마케팅에 필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여정을 따라간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고객은 검색을 통해 킵그로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할 거예요. 그럼 저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검색의 질을 높이고, 고객이 접속하는 랜딩 페이지 콘텐츠를 기획 및 배포해요. 어렵고 딱딱한 제품인데 어떻게 하면 쉽게 설명할 수 있을까 고민하죠. 충분한 트래픽이 확보되지 않는다면 다른 채널도 탐색하고, 광고가 필요하면 구글이나 페이스북 등의 매체 광고도 직접 하고 있어요.

웹으로 유저와 소통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김재헌 매니저
관련이미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스토어개발팀의 프론트엔드 개발자 김재헌입니다. ‘킵그로우(Keep Grow)’ 제품 개발을 맡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킵그로우’의 상품을 구매하고 설정하는 사용자 화면을 개발하고 있어요.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때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일이라 할 수 있죠.

프론트엔드 개발자에게 필요한 핵심 역량을 말씀해주세요.

내적(마음가짐) 역량으로는 유저를 배려하는 마음가짐, 외적(기술) 역량으로는 웹, HTML, CSS, javascript에 대한 깊은 이해를 꼽을 수 있어요. 결국 유저와 소통하는 창구가 웹이기에 웹의 본질, 코어에 대한 이해 없이는 성장이 어렵죠. 기초공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한 건축과 같으니까요. 코어 역량은 훈련이라기보다 사실과 원리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공식 표준 문서를 가까이 두고 필요할 때마다 확인하고 숙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유니드컴즈 직무인터뷰 보러가기 >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61
두암빌딩 11층

아이콘 https://www.uneedcomms.com

아이콘 1577-3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