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메이트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시스메이트설명

  • 설립 5년차

    2013년 설립

  • 19명

    사원수
    (2017년기준)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5억

    연 매출액
    (2016년 기준)

  • 30세

    직원 평균 나이

시스메이트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서울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유망 중소기업
  • 중소기업청(SMBA)에서 선정한 우수중소기업!
  • 이노비즈(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기업
  • 하이서울브랜드 선정으로 입증된 우수기업
  • LG전자 파트너사

숫자로보는 기업 History

  • 90%

    연차사용률

  • 2014

    벤처기업,
    이노비즈인증

  • 2017

    서울형 강소기업(청년친화)
    하이서울브랜드 지정

  • 1

    조달청 나라장터
    영상정보디스플레이장치
    품목 월 매출 1위

  • 6

    전 직원
    정시퇴근이 원칙

사업분야

“ DID 업계의 선두주자 ”

solution-DID업계의 선두주자, 시스메이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스메이트는 웹 솔루션 개발 및 공급을 시작으로, 새로운 분야에 대한 과감한 도전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DID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했다. 단순히 디스플레이 장비만을 공급/설치하는 회사가 아닌 디스플레이 설치 기획부터 납품, 장비의 유지/보수, 콘텐츠 개발까지 고객사의 환경에 맞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DID, 차세대 광고매체 산업의 중심으로 성장 “

스탠드형, 벽걸이/천정형, 비디오월, 맞춤형 개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는 광고 목적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기업 광고, 정보 및 메시지 전달 매개체로 각광받고 있는 광고 형태다. 단순 광고 표출을 넘어, 터치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길안내 시스템, 건물약도, 맞춤형 솔루션, 게임 등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또 4차 산업혁명의 흐름과 맞물려 IoT, ICT 융복합 기술에도 범용적으로 활용되며, 차세대 광고매체 산업의 중심으로 성장하는 중이다.

“ About DID “

  •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이미지뿐만 아니라 영생재생도
    가능하며 화면분할, 자막,
    스케줄 관리 기능 등을
    활용해 효율적인 홍보 가능.

  • 유연함을 지닌 메뉴 관리

    음식점, 카페 등의 메뉴판으로
    사용 가능하며, 메뉴 변동 시
    손쉽게 수정. 네트워크 접속을 통해
    전국 가맹점의 메뉴판도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

  • 맞춤형 개발/제조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함체의 외형,
    기타 모듈 장착 등의 커스터마이징
    제조 가능.
    컨텐츠 개발을 통해 장소, 용도,
    목적에 맞는 선택적 솔루션 제공.

  • 직관적인 정보 안내

    기업체의 사내 게시판부터
    주변 안내지도 및 각종 이벤트
    안내용도로 사용. 터치옵션을
    장착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 시스템으로도
    구축 가능.

“ 다양한 제품라인업부터 완벽한 A/S까지 “

costomer support

시스메이트의 DID제품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 ‘고객 맞춤형 설치기획’, ‘빠른 납품과 신속한 A/S’가 특징이다. 용도별, 장소별, 인치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시스메이트는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 용도 및 인테리어를 고려해 종합적 설치 기획을 진행하며, 요청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제조가 가능하다. 고객과 약속된 납기일은 철저히 준수하며, 1년 무상 보증, 원격/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업문화

“직원복지가 1순위! 함께 발전하는 기업문화”

  • 격월 유급휴가전 직원 연차 외 격월 유급휴가 및
    문화상품권 제공
  • 육아휴직 경력단절에 대한 걱정 No! 육아휴직 권장!
  • 라이프코칭심리상담부터 스트레스 관리까지,
    회사에서 전격 지원!
  • 사내 동호회뮤지컬, 공연부터 헬스, 축구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 복지몰 운영필요한 복지는 직원이 직접 선택하는 선택적 복지제도!
  • 교육지원 신입직원교육, 직무교육 등 연 단위 교육플랜 지원

근무환경

“소통이 살아있는 활기찬 업무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회사입구 시스메이트 로고가 눈에 띄는 회사 입구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임직원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사무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팀별 회의를 통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곳
  • 아래 설명 참조
    쇼룸시스메이트 DID 제품을 전시해놓은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탕비실 잠시 쉬면서 커피 한잔! 캡슐커피 무한 제공!
  • 아래 설명 참조
    공지사항오늘의 공지를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편리하게
  • 아래 설명 참조
    미니도서관언제든 공부할 수 있도록 구비된 업계관련 서적
  • 아래 설명 참조
    CEO룸대표와 직원이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공간

인재상

  • 책임감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해내는 인재

  • 소통

    부서간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열린 인재

  • 협업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할 수 있는 인재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시스메이트 인사팀 변재원 대리

시스메이트 인사팀 변재원 대리

함께 할 사람을 채용하실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저희 시스메이트는 고졸, 전문대졸, 대졸, 토익점수 등의 스펙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경력직 채용 시 유사 직종 경력사항 검증 및 자사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확인하며, 신입사원의 경우 구직에 대한 열의, 언어 구사의 자신감, 일에 대한 책임감을 중점적으로 판단합니다. 물론 이 모든 조건은 사람의 좋은 인성이 밑바탕으로 내재되어 있을 때 빛을 발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스메이트의 복리후생과 교육제도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4대보험, 연차수당, 퇴직금, 중식제공 등의 기본적인 복리후생부터 복지몰 운영, 격월 유급휴가(연차 미사용), 문화생활비 지원, 교육지원, 경조사지원, 생일선물, 성과 보너스 지급, 워크샵, 종합검진, 정시퇴근 촉진 등의 복지정책을 운영 중입니다. 더불어 연말에서 연초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연 단위 직급별, 부서별, 요청별 교육 플랜을 기획하며, 직원의 직무에 연관이 높은 교육의 경우 전액 기업에서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스메이트에 입사하고 싶은 취업준비생, 구직자를 위해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저희 시스메이트는 스펙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과 직원간의 소통능력, 자기개발에 대한 관심과 의지만 갖추고 있다면 언제든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그 문이 열리면 본인과 시스메이트는 함께 성장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채용절차

채용시기

공개채용 / 상시채용

채용 프로세스

아래설명
시스메이트 인사담당자 Says
면접은 인사담당자와 해당 부서 팀장 2:1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본인 경력사항 또는 자기소개서에 명시된 경험 사항에 대한 질의와 업무에 대한 열의, 언어 구사에 대한 자신감 등을 주로 판단합니다.

직무인터뷰

시스메이트
경영기획팀

김은정사원

"문제해결능력과 책임감, 사명의식으로 임하는 경영컨설팅!"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경영기획팀에서 인사총무 업무를 맡고 있는 김은정입니다. 현재 인사업무(근태 및 연차관리/복지몰 관리), 총무업무, 재고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직원 분들과 대면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업무에 임하려 합니다. 그리고 총무업무의 경우 여러 가지 업무를 하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정해 시간 내에 일을 완료하는 걸 중점으로 둡니다. 반복 업무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다 보면 매너리즘에 빠질 때가 있는데, 그때 항상 처음 업무를 시작했을 때를 생각합니다. 처음에 느꼈던 업무에 대한 의욕이나 열정을 떠올리면 다시금 마음을 잡고 업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시스메이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편안한 분위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정보로만 접하다가 면접을 보기 위해 방문했을 때 느껴지는 회사의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임원분들께서 긴장하지 않도록 대해주신 점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기에 배울 것이 많다고 느껴 입사하게 됐습니다. 직접 근무를 해보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은 회사라고 생각됩니다. 시스메이트에는 레져데이라고 격월 셋째주 금요일에 문화포인트와 함께 휴일을 주는 복리후생이 있습니다. 문화포인트로는 영화나 연극 등 공연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면 평일 낮에 해를 보면서 활동하기가 힘든데 연차 사용 없이 레져데이에 문화활동을 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시스메이트
개발파트 솔루션팀

이애림 인턴

“개발업무에서 끈기는 꼭 필요한 역량입니다”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시스메이트 개발파트 솔루션팀 이애림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지원하는 IPP라는 장기현장실습을 통해 현재 취업연계형으로 4개월 간 인턴근무 중입니다. 저의 주 업무는 맞춤형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업무입니다. 부가적으로는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PC세팅 및 프로젝트 기획, 디자인 작업을 토대로 CSS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턴 기간에는 내부적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프로그램을 배워가는 시간으로 보낼 예정이며, 업무의 정확도나 진행도, 시간, 고객과의 소통보다는 업무에 대해 학습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마다 맞춤형이다 보니 방향이 달라져, 배워야 할 것도 많고 익혀야 할 스킬도 많은 것 같습니다.

직무에 꼭 필요한 역량이나 스펙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필요한 역량으로는 끈기를 들고 싶습니다. 특히 개발 쪽은 끈기가 없다면 하기 힘든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스펙으로는 프로그램 언어들을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개발을 위해서는 HTML과 CSS, JAVASCRIPT, ASP, PHP 등의 언어를 알아야 하며 DB를 위한 SQL 또한 중요합니다. 이외에도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여러 프로그램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니 딱딱한 업무 같아 보이는데요, 알고 보면 매력 넘치는 직무랍니다. 맞춤형 개발이다 보니 고객이 원하는 형식으로 개발이 되어 비슷한 경우는 있지만 같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매번 프로젝트에 들어갈 때마다 새롭고, 스킬이 절로 늘어나는 직무인 것 같습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407호

홈페이지 : http://www.sysmate.co.kr 전화번호 : 02-6412-4900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출구

시스메이트×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