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엠코프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에스엠코프설명

  • 설립 18년차

    2000년도 설립

  • 35명

    사원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80억 원

    연 매출액
    (2017년도 기준)

  • 30세

    직원 평균 나이

"에스엠코프,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 서울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유망 중소기업에서 일하고 싶은 사람
  • 서울시 Hi-seoul 브랜드에 선정된 우수기업에서 일하고 싶은 사람
  • 넓은 해외시장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사람

숫자로 보는 기업

  • 10

    자체상품 디자인 출원 및
    의장등록 수

  • 1

    베이비룸 국내 시장 점유율
    (NAVER 쇼핑)

  • 300만불

    제54회 무역의 날 300만불
    수출탑 수상 (한국무역협회)

  • 100%

    제품 기획, 디자인, 원재료 등
    100% Made in Korea

  • 20개 국

    제품 주요 수출 국가

사업분야

내 아이에게 작은 행복을 선물하다

관련이미지

에스엠코프는 완구 및 유아용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곳이다. 모든 제품들은 유통과 생산까지 100% 국내 생산체제를 도입하고 있다. 2000년 창립 이래, 아이들에게 창의력을 길러줄 수 있는 유아용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디자인 및 컬러,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에스엠코프는 내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든 결과, 각 쇼핑몰 유아용품부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에스엠코프 대표 브랜드

  • 관련이미지

    ‘아이팜’

    아이팜은 가족을 중시하는 브랜드로 부드러운 디자인을 담아 만든 유아용품이다. 한국 내 베이비룸 및 장난감 정리함 품목에서 2017년 국내 시장점유율 81%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롯데닷컴 유아동 부문에서 1년간 총 57회, 랭킹 1위에 오르며 ‘이기적인 랭킹’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브랜드다.

  • 관련이미지

    ‘키즈휠’

    키즈휠은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유아용 자동차, 킥보드 전문 브랜드다. 모든 제품들은 바퀴의 소음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폭염과 미세먼지 등이 민감한 아이들에게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엠코프와 함께하는 전 세계 대리점

관련이미지

기업문화

“직원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탄탄한 복지제도”

  • 연차 제도연차 사용은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 건강검진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검진비를
    지원해요
  • 청년 우대 사회초년생의 지원을 위해 청년내일
    채움공제에 가입했어요
  • 프리한 복장대표님도 직원도 모두 반바지를 입고
    출근해요
  • 평등한 기업문화 학력, 전공 등에 관계없이 직무 개발을
    할 수 있어요
  • 경제적 지원 주거래 은행과 제휴하여 직원 저리
    금융자제도를 시행하고 있어요

근무환경

“따뜻함이 묻어 나는 아늑한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회사 입구에스엠코프의 입구에 자리잡은 기업 CI
  • 아래 설명 참조
    우수기업다양한 기관에서도 인정 받는 에스엠코프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소통과 분리를 적절하게 배치한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진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노력의 결과물신뢰도를 보여주는 인증서와 표창장들!
  • 아래 설명 참조
    복합 공간멋진 한강 뷰가 보이는 회의 및 휴식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스튜디오아이를 위한 제품 사진이 촬영되는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홍콩박람회에스엠코프의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한 박람회!

인재상

  • 관련아이콘

    노력

  • 관련아이콘

    의지

  • 관련아이콘

    성장 가능성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에스엠코프 인사담당자 정수정 부장

면접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해외시장은 온갖 변수가 많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직무와 상관없이 제품개발, 디자인, 영업 등 모든 분야에 필요한 필수 덕목이 바로 유연성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직무수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과 경험도 갖췄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역량을 키우고 개발할 수 있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면접 시 어떤 부분을 유의해서 진행하나요?
면접자가 지원하는 직무에 기본적인 지식은 갖췄는지를 평가합니다. 직무와 관련된 경험이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또 본인의 강점을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이 유리합니다. 열정과 의지가 넘치는 모습을 어필해주세요!
에스엠코프에 입사하고 싶은 구직자를 위해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에스엠코프는 아직 작지만 강한 기업입니다. 또, 업계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죠. 다양하고 많은 기회가 함께하는 에스엠코프에서 더 넓은 해외시장으로 도약하고 싶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채용 프로세스

  • 관련아이콘

    서류전형

  • 관련아이콘

    실무자 면접

  • 관련아이콘

    채용결과 통보

직무인터뷰

에스엠코프 해외영업팀 김태림 사원

말 보다는 귀를 기울여야
하는 직무, 해외영업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에스엠코프 해외영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태림 사원입니다. 저는 현재 에스엠코프의 제품들을 널리 알리기 위해 중국 지역 영업을 담당하고 있어요.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에 입점해 있는 바이어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데요. 판매량을 증진시키기 위해 제품 홍보 업무도 하고 있고요. 중국의 시장조사와 고객의 니즈 파악 등을 통해 제품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도 맡고 있죠.

해외바이어의 긍정적인 반응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바이어의 요구사항과 회사 내부의 상황이 부딪히는 경우가 많아요. 양측 입장을 듣고 조율해야 하죠. 회사에서 조율해줄 수 있는 최대치를 이끌어내 바이어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이를 위해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있어요. 영업직은 말을 잘 해야 하기도 하지만 경청하는 자세도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진정성 있게 듣고, 공감하는 자세로 업무에 임하면 바이어와 회사 내부의 입장을 조율해야 할 때 보다 수월하게 해결책을 찾을 수 있고, 바이어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어요.

에스엠코프 웹디자인팀 이휘성 디자이너

멋과 정보를 동시에
구현하다, 웹디자이너

미니인터뷰

상세페이지와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광고용 배너를 제작하고 있어요. 신상품이 출시되면 상품 컨셉에 맞도록 촬영을 기획하고 진행하기도 하는데요. 촬영한 사진들은 실물 상품과 같이 보이도록 고객들을 위해 사진 보정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보정된 사진들은 각 컨셉에 맞게 배치하고 또 필요한 정보와 함께 상세페이지에 노출하는 역할까지 담당하고 있죠.

웹디자이너가 가져야 할 핵심역량은 무엇인가요?

수용하는 자세예요! 웹디자이너는 수용하는 능력에 따라 발전 가능성이 높은 직무라고 생각하거든요. 본인의 디자인만 고집하지 않고 같이 일하는 동료의 디자인까지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해요. 더불어 다른 분야의 예술작품과 디자인작업 등에서도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관찰하는 자세도 필요해요.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 한신빌딩 1414호 (마포동 136-1)

홈페이지 : http://www.smcorp.co.kr 전화번호 : 02-1544-1986

5호선 마포역 4번출구 : 보통걸음 5분, 뛰어가면 3분

에스엠코프×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