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니앤조이트래블

호텔·여행·항공

저니앤조이트래블설명

  • 설립일

    설립 6년차

    2012년도 설립

  • 사원수

    10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 매출액

    1억 1,129만 원

    연 매출액

  • 연령

    29세

    직원 평균나이

저니앤조이트래블,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 서울산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유망 중소기업에 다니고 싶은 사람
  • 여행이 좋고, 여행 시장이 가야 할 길을 선도하고 싶은 사람
  • 인력 중심으로 돌아가는 여행업계의 패러다임을 깨고 싶은 사람
  • 많은 실패와 도전에도 불구하고 ‘재밌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

    일본 도쿄 웹인트래블 대회 최종 우승
    2016년

  • 20억 원

    2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진행 중

  • 35억 원

    총 거래액
    2017년 10월 기준

  • 17,500

    월 거래 건수
    2017년 10월 기준

  • 2014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
    미래창조부 주관 글로벌 K-스타트업

  • 2015

    beGlobal Top 20
    스타트업으로 선정

사업분야

새로운 여행 필수품 ‘데얼’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무엇을 챙겨야 할까? 캐리어나 배낭, 편한 신발, 카메라, 선글라스… 그리고 휴대폰 속 ‘데얼’ 애플리케이션! 2012년도에 설립된 젊은 기업, 저니앤조이트래블이 만든 ‘데얼’은 자유여행자를 대상으로 한 티켓 및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다. 일일 투어나 시설 입장권, 맛집 쿠폰은 물론 번지점프, 조빙, 스카이다이빙 등 각종 체험까지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데얼’과 함께라면 보다 편리한 자유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관련이미지

‘데얼’과 함께하는 실시간 자유여행

‘데얼’의 예약 O2O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는 ‘실시간 서비스’라는 점에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예약을 할 수도 있지만, 여행지 현지에서 매표소 줄 대기 없이 ‘데얼’을 통해 티켓을 구매해도 바로 입장 및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예약이 꽉 차 원하는 경험을 못하게 되거나, 비슷한 이유로 너무 비싼 체험을 감행해야 하거나, 날씨 변화나 현지 사정의 영향으로 일정 변경이 불가피해 발만 동동 구르는 사례는 이제 ‘데얼’의 등장으로 사라지게 될 것이다.

관련이미지

미래를 향해 ‘THERE’ WE GO!

편리하고 저렴하며 자유로운 여행을 가능케 하는 ‘데얼’이 자유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저니앤조이트래블은 순항의 날개를 달았다. 각종 콘퍼런스 및 심사에서 우수 스타트업으로 선정되고 신세계 면세점, 두타 면세점, 부킹닷컴, 아고다 등 다른 기업들로부터도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자는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것. ‘데얼’은 여행 관련 콘텐츠 생산 및 여행 필수품 판매 역시 진행하고 있으며, 차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액티비티 추천 시스템을 구축하며 더 큰 도약의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영어, 중국어 서비스를 시작하여 전 세계로 뻗어나갈 계획도 가지고 있다.

저니앤조이트래블 3개년간 연도별 매출액- 2014년:104, 2015년:42, 2016년:111- 단위:백만원

기업문화

자유롭고 평등한 기업문화 장착 완료!

  • 평등한 조직 나이, 직책 상관없이
    모두 영어 이름으로 불러요
  • 주체적인 업무3개월의 수습기간 후에는
    주체적인 업무 진행을 장려해요
  • 유료 교육 지원 직무상 필요한 유료 교육 참여를 독려해요
  • 자율 휴가제 휴가 사용, 눈치 보지 마세요!
  • 자율 복장 자유로운 복장으로 개성을 뽐내세요
  • 재택근무 가능 주 1회 재택근무를 장려해요
  • 함께 하는 점심 한 달에 한 번 다 같이 점심 식사를
    손수 해먹어요
  • 게임 대회 사무실에 비치한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위로 게임 대회를 열어요

근무환경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근무 환경

  • 아래 설명 참조
    휴게실 전경 업무 이야기도, 담소도 오가는 휴게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한 잔 할까요? 각종 음료와 다과를 준비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WIT 우승 권위 있는 콘퍼런스인 WIT(Web In Travel)에서 우승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한 판 할까요?하는 사람도 즐겁고 보는 사람도 즐거운 친목 도모의 현장
  • 아래 설명 참조
    사내 책꽂이여행 서적, 업무 관련 서적이 잔뜩!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놀 땐 놀아도, 일할 땐 이렇게나 진지하게 열중해요
  • 아래 설명 참조
    THERE’s 캘린더 기념일, 직원 생일 등 일정을 공유! 소소한 내기도 여기에서!
  • 아래 설명 참조
    한강 나들이 날이 좋은 날, 한강으로 나들이를 떠났어요

인재상

  • 집요함

    한번 마주한 문제는 반드시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가진 인재

  • 성실함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하며, 과정을
    지켜보는 이에게 ‘저 일을 잘
    해내겠다’는 기대를 심어주는 인재

  • 간절함

    이 분야에서 반드시 인정받겠다는 야심과 그 야심에 걸맞은 과정을
    겪고 있는 인재

CEO가 직접 말하는 저니앤조이트래블 입사 팁

저니앤조이트래블 강영열 CEO

입사 팁을 세 가지 정도 말씀해주세요.
저니앤조이트래블에서 영어 능력은 말하기보다 쓰고 읽는 능력이 더 중요합니다. ‘데얼’에서 만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유롭되 가치관과 철학이 명확함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그 가치관이 ‘데얼’과 맞지 않더라도, 주관이 뚜렷하다는 인상을 주면 해당 인재에게 관심이 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경험을 보여주세요. 호기심을 갖고, 그 호기심을 호기롭게 채워나간 인재라면 호감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대표님 면접에서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문제 해결을 어떻게 하는지 가늠하기 위한 질문을 합니다. 실제 ‘데얼’에서 겪는 서비스 기획에서의 고민사항들을 질문하고, 그에 대해 어떤 답을 내며 그 답을 내기 위해 어떠한 사고 과정을 겪는지 지켜봅니다.
저니앤조이트래블 입사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저니앤조이트래블은 기술과 효율을 기반으로 여행의 Tour&Activities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려 합니다. 스타트업, 여행, IT라는 교집합 안에서 회사와 개인의 성장을 위해 많은 걸 희생할 수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채용 시기 & 채용 프로세스

채용시기

수시채용 (증원 및 결원에 의한 충원)

채용프로세스

아래설명
  • 서류전형

    지인추천이나 스타트업 채용 채널, 채용 포탈 등으로
    서류를 접수 받습니다.

  • 팀장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각 팀 팀장이 면접을 진행합니다

  • 대표님 면접

    필요시 추가적으로 대표님 면접을 실시합니다

  • 최종합격

아이콘  저니앤조이트래블에서는…
‘굳이 스타트업에 왜 지원했느냐’의 관점에서 지원자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서류전형에서는 얼마나 성실한지, 문제 해결을 위한 기초소양은 가지고 있는지, 성장을 예견할 수 있는 인재인지를 봅니다. 면접에서도 스타트업이기에 가능한 부분들에 대한 `핏(fit)`을 보려고 합니다. 회사의 성장과 개인의 성장을 위해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지, 따라오는 성장통을 감내할 수 있는지를 주로 물어봅니다.

직무인터뷰

저니앤조이트래블 TX팀 고해윤 팀장

여행 상품 개발, 여행자의 시선으로 보되 안전하게

안녕하세요. TX팀 팀장을 맡고 있는 고해윤입니다. ‘TX’는 ‘Travel Experience’의 약자로, 여행자들에게 현지에서 할 수 있는 Tours&Activities를 소개하고 개발하며 실제 경험할 수 있도록 현지와 연결해주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팀장으로서 팀원들이 즐겁게 일하고 타 팀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현지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을 주 업무로 합니다. 본 업무에는 외국어 능력, 꼼꼼함, 긍정적인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여행 상품 개발 업무에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저희의 업무는 ‘여행자가 여행지에서 하고 싶은 Thing to do를 좀 더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여행 상품을 개발할 때, 저희는 여행자의 입장에서 여행지를 바라보되 안전성 부분을 신경 씁니다. 내가 여행할 때는 시설이 노후된 정도가 ‘이만하면 괜찮다’싶더라도 다른 여행자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이 되었을 때는 부적합할 수 있거든요. 그만큼 상품화에는 현장 경험이 중요해서, 출장은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저니앤조이트래블 마케팅팀박준수 매니저

마케팅은 감에 의존해선 안된다

안녕하세요! 저니앤조이트래블 ‘데얼’ 마케팅팀 박준수입니다. 마케팅팀은 TX팀에서 개발한 상품을 외부에 알리는 업무와 신규 유저 획득을 위한 콘텐츠 제작 및 발행, 각종 캠페인 진행을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저는 주로 타 업체와의 제휴, 마케팅 기획 및 측정, 채널별 매출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데이터에 기반을 둔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꼼꼼함,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작문 능력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인재에게 어울리는 직무입니다.

마케팅 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에게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관련 전공을 하지 않았고, 이렇다 할 경험이 없더라도 포기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마케팅에도 여러 종류가 있고 사람마다 정의하는 기준도 모두 다르니까요. 자신만의 ‘마케팅에 대한 정의’를 분명히 내리고 해당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떤 역량이 필요할지를 고민한다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감이 잡힐 것입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 배움에 대한 열의가 있고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후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40길 19

홈페이지 : www.okthere.com 전화번호 : 02-6925-0825

6호선 한강진역 3번 출구- 출발 - 걸어서5분, 자건거 2분

저니앤조이트래블×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