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아커뮤니케이션

광고 대행업

엠피아커뮤니케이션설명

기업 상세 보기

  • 설립일

    설립 17년차

    2001년도 2월 설립

  • 사원수

    30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기업

    기업형태

  • 매출액

    84억 8,204만원

    연 매출액

  • 매출액

    31세

    직원 평균 연령

  • 매출액

    약 3,000만원

    평균 연봉

엠피아커뮤니케이션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대행사
  • 설립 이래 계속해서 온라인 마케팅 분야 우위를 점하고 있는 기업
  • 각 분야 1위 고객사들과 함께 탄탄한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쌓아온 기업
  •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360도 VR 제작 등 최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5개

    영상은 물론 360도 VR까지,
    최상의 결과물을 위한 파트너사 수

  • 6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노하우가
    집약된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수

  • 2,100여개

    설립 이래 함께 해온 고객사 수

  • 2007년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선정

  • 2017년

    종합 브랜드 관리 서비스
    ‘Brand-Aid Service’ 오픈

사업분야

변해버린 규칙 속, 해답은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이다!

모두들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변화한다고 말하지만, 시장의 변화에 앞서나갈 준비가 된 기업은 많지 않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Where Data Becoms Marketing’을 표방하며 디지털 마케팅의 변해버린 ‘규칙’들 속에서 해답을 찾아나가려 한다. 예리한 시각으로 시장의 변화를 캐치해 퍼포먼스 광고의 각종 디테일을 살려내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그 작은 디테일이 광고주에게 더 큰 만족을 안겨준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모바일과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보편화되고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한 타게팅이 중요해진 시장 상황에 발맞춰 빅데이터 분석, 영상 콘텐츠, VR과 AR까지 디지털 마케팅으로 끌어들였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업계 유수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품질 제작물을 만들어내고, 오랜 시간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시대에 맞는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제시하며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의 면모를 다지고 있다.

관련이미지

특허 출원 중! 자체 개발 전문 컨설팅

관련이미지

많은 온라인 광고 대행사가 영업 중심으로 돌아가고,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인력들이 다수 광고주의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실정이다. 온라인 마케팅이 비즈니스의 성패까지 쥐고 흔들 수 있는 요즘, 위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광고 대행사가 지닌 전문성과 노하우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전문 인력들이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를 모아 무너진 브랜딩과 잘못된 광고로 ‘앓고 있는’ 광고주들을 위해 효과적인 처방을 내려준다. 이름하여 ‘Brand-Aid Service’. ‘Brand-Aid Service’는 빅데이터 분석과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브랜드 명성을 회복시키고 과도한 마케팅 비용을 절약시키는 등 확실한 퍼포먼스 성과를 광고주에게 약속한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오늘도 마케팅을 통한 유입 및 전환, 이탈 관리까지 아우르는 체계적인 토탈 서비스를 통해 보다 효과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 4개년도별 매출액
사업분야 Data Catch Solutions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해내는 전문 추적 솔루션과 전문 통계 솔루션!
Social Marketing 정확한 분석과 트렌드 캐치를 기반으로 한 효과적인 이슈 메이킹!
Search AD Marketing 데이터 분석 기반의 효율적인 검색 마케팅 구현!
PPL(Product Placement) TV, 라디오, 영화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
VR & AR Marketing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한 발 앞선 디지털 마케팅!
Videography 1인 1미디어 시대, 이제 최적의 콘텐츠는 ‘동영상’!

기업문화

“엠피아커뮤니케이션만의 톡톡 튀는 기업 문화”

  • 경조사 지원 기쁨도 슬픔도 회사와 함께해요
  • 건강검진지원다친 브랜드 재활하는데,
    우리가 아프면 안되잖아요
  • 교육 지원 자체 마케팅 세미나는 물론
    외부 세미나와 교육도 지원해요
  • 우수사원 포상해외 워크숍, 최신 IT 단말기 등으로
    노력한 만큼 받아가요
  • 패밀리데이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일찍 퇴근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요
  • 반바지 데이무더운 7~8월에는 반바지 입고 출근해도
    눈치 보이지 않아요
  • 국내외 워크숍워크숍, 아직도 국내로만 가나요?
  • 각종 사내 행사라면데이, 캠핑 등 특별한 사내 행사를 열어요

근무환경

“WE LOVE TO BE GREAT!”

  • 아래 설명 참조
    네이버 공식 대행사네이버 공식 대행사의 당당한 위용!
  • 아래 설명 참조
    소수의견매달 네 번째 화요일엔 커피 한 잔하며 회사 발전에 대한 의견을 내요
  • 아래 설명 참조
    영광의 얼굴들우수사원 포상도 재기발랄하게 이루어져요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이 모여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잘 먹겠습니다각종 차, 과자, 컵라면을 구비해놨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커피 메이커 업무 중 향긋한 캡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 전경아이디어가 솟아나는 쾌적한 회의실

채용정보

인재상

  • 창조적 인재

    꿈과 열정으로 도전하는
    창조적 인재

  • 유연한 인재

    소통과 변화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유연한 인재

  • 성장하는 인재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배우는 것을 즐기며 성장하는 인재

채용 시기

연간 2회(상/하반기)
정기 채용 및 비정기 수시 채용이 진행 됩니다

채용 프로세스

  • 서류전형
  • 실무 면접전형
  • 임원 면접전형
  • 최종합격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인사담당자의 한 마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에서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패밀리데이와 매분기 진행하는 자체 마케팅 세미나인 하이브리드 세미나, 우수사원 포상 등 다양한 복리후생과 교육제도를 마련하여 구성원들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채용 시 지원자의 업무 태도, 동료에 대한 태도 등 종합적인 Attitude를 중점적으로 보며 평가하고 있으니, 이에 적합한 분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엠피인터랙티브 인사팀 송영규대리 `자유로운 기업문화를 통해사원모두 적극적으로 역량을 발휘`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조직문화는 ‘상호존중(Mutual Respect)’이라는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각 구성원의 재능과 경험을 존중합니다. 각자의 다양한 재능과 경험들은 협업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소중한 가치로 활용됩니다.
앞으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의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집단으로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향후 자체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는 데이터 마케팅과 함께 360VR 제작물 등 크리에이티브 기반의 다양한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해나가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입사 팁을 살짝 들려주세요.
당신이 궁금한 엠피아커뮤니케이션입니다. 자소서에서는 자유 형식으로 자신을 마음껏 표현해주세요. 이때 본인의 경력과 경험을 자세히 기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영상, PPT, PDF 등의 별첨 문서와 파일도 환영합니다!

직무인터뷰

필요역량

열정

별5개

끈기

별5개

꾸준한 노력과 실행

별5개

정보력

별4개
나에게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이란?
#가족적인_회사
#일할때는_일하고
#쉴때는_쉰다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김근영 차장입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검색광고 및 배너광고를 위주로 시작해 현재는 온·오프라인의 모든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IMC 광고대행사입니다. 저는 마케팅1팀 팀장으로서 팀 관리와 광고 운영을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에 맞는 광고 기획, 제안, 집행, 결과 보고 등 광고 진행 및 운영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맡고 있습니다. 일을 할 때는 광고주분들의 효율 관리(KPI)를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있답니다!

맡고 계신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 역량은 무엇인가요?

열정과 끈기가 가장 필요한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라는 것이 항상 좋은 성과만 가지고 오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항상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고 실행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저는 해당 역량을 기르기 위해 광고주와 관련된 모든 상황들에 관심을 가지는 편입니다. 광고주가 광고에 집중하는 시기를 가장 먼저 파악하기 위함이죠. 시장 상황이나 시즌 등을 둘러싼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광고 운영 노하우가 궁금합니다.

광고주 입장보다는 고객들의 입장을 먼저 고려해서 광고 운영을 하려고 해요. 광고주들은 대부분 자기가 만족하는 광고를 원합니다. 하지만 고객들이 외면한다면 효과를 거두기 힘들죠. 그래서 광고주분들과 광고의 기획이나 실행에 대해 논의할 때도 항상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씀드리는 편입니다.

필요역량

열정

별5개

주인의식

별5개

자존감

별4개

긍지

별4개
나에게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이란?
#현재이자_미래
#동반성장
#큰_나무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마케팅3팀의 팀장을 맡고 있는 김도형 차장입니다. 광고 영업, 기획, 운영, 컨설팅부터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SNS 마케팅까지 전천후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상황을 진단하고 처방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 맞춤형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어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에서는 모든 광고주에게 정형화된 제안을 하면 시행착오를 겪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봅니다. 그래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맞춤형 제안을 위한 골격을 구상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업무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디지털마케팅 리더로서 항상 트렌드에 앞서나가는 길잡이 역할을 해야 하므로 항상 공부하고, 고민하고, 연구해야 해요. 이런 과정 자체가 큰 매력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광고주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를 경험할 수 있어 좋아요. 마치 배우가 새 배역을 맡아 새 캐릭터를 연기하는 듯한 느낌입니다. 물론 각각 전문 영역이 있지만, 마케팅 대행을 통해 시야도 넓어지고 정형화되지 않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목표를 달성해 성과를 인정받을 때도 큰 성취감을 느껴요!

온라인 마케터 직무에는 어떤 역량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첫째는 열정, 둘째는 주인의식, 셋째는 마케팅 성과를 바탕으로 한 자존감 키우기라고 생각합니다. 열정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지 않으면 좋은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낼 수 없습니다. 또한 성과를 바탕으로 마케터로서의 자존감과 긍지를 가지게 되면, 마케터와 광고주가 서로 만족할 수 있습니다.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11길 8 한동출판빌딩 2층

전화번호 : 02-324-7272   |   홈페이지 : www.m-pia.co.kr

출구 안내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 도보 7분,자전거로2분

엠피아커뮤니케이션×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