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케이사이언스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제이앤케이사이언스설명

  • 설립 13년차

    2007년 설립

  • 15명

    사원 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10억 원

    매출액

info_img

㈜제이앤케이사이언스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환경&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젊은 벤처기업
  • CRM·AI·ML을 통합한 고객 중심 기업
  • SBA 주관,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 선정된 기업
  • 서울특별시 지정, 차세대 수출중소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25

    세정제 자동 배출장치
    등 보유 특허 수

  • 6

    에코후레쉬를 비롯한
    J&K의 브랜드 수

  • 300 만 개

    에코후레쉬 대표 제품
    ‘세탁조 클리너’
    누적 판매 수

  • 3,306 m2

    충청북도 음성군에
    위치한 J&K의
    생산공장 규모

사업분야

내용참조
관련이미지
고객을 가장 잘 알고 이해하는 데이터 사이언스 기업

상품을 만나고 경험하기까지 모든 과정에서 사용자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일상을 자연 친화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고민과 동시에 고객님들에게 좀 더 편리하고 유용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이미지
제이앤케이사이언스 기승전결

1. 놀랍고 행복하게! 
2. 고객을 가장 잘 알고 이해하는 곳! 
3. 실무자는 결과를, 상사는 책임을! 
4. 지식&경험의 차이를 인정, 혼자가 아닌 함께 높이기! 
5. 업무 체계는 수직적, 관계는 수평적! 
6. 세상이 변하고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것! 
7. 여기는 회사이며 기업!

내용참조

에코후레쉬는 우리 주변에 부족한 것들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소비자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제품만을 연구·개발하여 제조합니다. 그 바탕에는 자연과 함께 공유될 수 있는 친환경 제품 및 천연 성분을 기반으로 하며, 최종적으로는 소비자-기업-자연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는 방향성을 갖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라이토즈가 생각하는 혁신이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원의 소모 및 환경오염의 원인을 줄이며 생활의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일회용으로 만들어지고 버려지는 건전지를 대신하고 눈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작은 배려와 같은 환경 및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노력입니다. 대한민국의 젊은 회사인 라이토즈는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라이토즈가 만들어 내는 작은 변화의 여정은 계속될 것입니다.

소소하게 행복했던 일상을 떠올리며, 잠시 미소를 지어본 적 있나요? 내 코를 감싸는 새벽녘의 꽃내음, 닿아 있어도 닿고 싶은 보드라운 감촉의 살결, 믿음직함에 비로소 내는 안도의 숨결. 내 아이, 우리 가족, 나 자신 어떠한 단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소중한 존재. 당신의 소중한 이를 위해 디망쉬가 자연을 담았습니다. 이제 일상의 불안함은 제쳐두고, 온전한 자연이 만들어 낸 디망쉬만의 편안함을 만끽하세요.

화학성분이 강할수록 유통기한은 길지만, 그만큼 일상에 해로운 영향을 끼칩니다. 살림목장은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만을 이용하여 우리의 건강한 일상을 지켜주고자 합니다.

오래 숙면하는 것만이 답은 아닙니다. 한번 숙면할 때 깊은 잠에 빠져 피로가 풀릴 수 있도록, 수면의 근본적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즉, 수면본능은 인간의 가장 행복한 본능인, 완벽한 숙면을 위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워터썸은 오직 물과 소금을 전기 분해하여 만든 전해수 세정 제품입니다. 가장 안전하고, 자연적인 원료만을 사용했기 때문에 사람과 자연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합니다.

내용참조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문화

  • 생일자 휴가 생일을 맞이한 직원에게
    휴가 지원
  • 인센티브 데이터로 나오는 성과에
    반드시 보상
  • 우수인재 월세지원 우수인재 중 회사인근으로
    이사 시 월세지원
  • 식대 제공 지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식대, 회사가 지원!
  • 기프트 박스 신입사원 입사 시 자사의
    제품 중 희망하는 제품을
    제한 없이 제공
  • 탄력근무제 팀 별 출근 시간 자율 지정
  • 명절 선물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선물 지급
  • 임직원 할인 우리 회사 제품은 저렴하게
    구입 가능
  • 신제품 제공 신제품 출시 땐 직원들에게
    가장 먼저 제공
  • 간식 제공 직원들의 엔도르핀을
    책임지는 간식 무제한 제공
  • 자유로운 연차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연차 사용 가능
  • 자율 복장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며
    자율 복장 근무

근무환경

  • ㈜제이앤케이사이언스 방배역과 내방역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 사무실 넓은 개인공간이 구비된 쾌적한 사무공간
  • 회의실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을 대형 모니터를 보며 회의해요
  • 스튜디오 J&K의 제품들을 촬영하는 스튜디오룸
  • 카페테리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공간
  • 휴식공간 피곤하다면 침대에서 잠깐의 취침도 가능해요
  • 박람회 해외시장을 향해 나아가는 ㈜제이앤케이사이언스
  • Product 각종 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진열장

인재상

  • 인재상1

    문제해결을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인재

  • 인재상2

    한 문제를 마주했을 때 혹은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인재

채용 프로세스

채용프로세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내용참조
신입사원의 회사 적응을 위한 프로세스가 있나요?
그렇습니다. 우선 입사 후 스케줄 안내와 함께 첫 한 달간의 적응 기간을 부여합니다. 이후 한 달 동안 사수(멘토)와 실무를 수행하며 업무 프로세스를 숙지하고요. 이 외에도 동료들과 티타임 혹은 점심시간을 통해 친해질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향후 사업 계획은 무엇인가요?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해외 쇼핑몰 론칭과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CRM 마케팅을 강화한 온사이트 마케팅, SNS 광고 및 홍보 영역을 넓혀나가는 중이죠.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 상품의 판매량 유지 및 꾸준한 신상품 연구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기본적인 복지에 더욱 집중하는 기업입니다. 직원들의 삶에 안정감을 더하기 위해 노력하죠. 또한 직급 간 피드백과 고민, 의견, 평가 등은 대화를 통해 이뤄지는 자율적인 분위기가 마련되어 있고요. 놀랍고 행복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두려워 말고 적극적으로 제이앤케이사이언스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직무인터뷰

관련이미지

동료의 가치관과 목표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고종석 팀장

미니인터뷰

반갑습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업그레이드팀에서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하는 고종석 팀장입니다.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에코후레쉬’라는 메인브랜드 외 5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V-커머스(Virtual Commerce) 기업인데요. 제품의 생산부터 물류와 CS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며, 공격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창출하죠. 또한 ‘놀랍고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구성원 스스로 성취감과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지향합니다.

신입사원을 채용한다면 면접에서 어떤 질문을 하고 싶나요?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어떤 일’이라 하면 본인이 미래에 하고 싶은 업무나 분야가 될 수 있고, 추상적인 것일 수도 있겠죠. 결국 ‘어떤 일’은 지원자 본인이 가진 가치관과 향후 인생의 목표를 대변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답변을 통해 지원자 나아가 함께 근무하게 될 동료의 가치관과 목표를 공유하고 싶네요.

마케터의 역량을 폭발적
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정하영 님
관련이미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제이앤케이사이언스에서 퍼포먼스 업무를 맡고 있는 정하영입니다. 미디어 커머스 기업 제이앤케이사이언스는 제조업으로 시작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제품은 원료와 부자재 등을 직접 공수해 제조하는데요. 이에 제조원가 및 유통마진을 절감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퍼포먼스 마케터의 입장에서 볼 때 광고 효율만 올릴 수 있다면 금액에 큰 제한 없이 마케팅 기획이 가능해, 어떤 기업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마케터의 역량이나 레퍼런스를 쌓을 수 있죠.

그동안 진행했던 대표적인 마케팅 활동은 무엇인가요?

최근 페이스북 싱가폴팀과 함께 진행했던 MCLS(Multi-Conversion-LiftUp-Study)를 꼽을 수 있습니다. 자극적인 소재로 구매 전환에만 초점을 맞추었던 광고 콘텐츠를 벗어나, 브랜딩과 구매 전환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Multi-conversion 광고를 집행하여 오가닉 유저의 유입뿐 아니라 우리 브랜드 광고의 질적 향상도 이룰 수 있었죠.

제이앤케이사이언스 직무인터뷰 보러가기 >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서초구 효령로 31길 86
3층~4층

아이콘 https://eco-fresh.co.kr

아이콘 02-3445-3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