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그룹

광고·홍보·전시

제이슨그룹설명

  • 설립일

    설립 14년차

    2004년 12월 3일 설립

  • 사원수

    107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기업

    기업형태

  • 매출액

    350억

    매출액(2017년 상반기 기준)

  • 직원 평균 연령

    30대 초반

    직원 평균 연령

제이슨그룹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로 선정된 온라인광고대행사.
  •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우수중소기업
  • 설립 13년차에 접어든 탄탄한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아래 설명 참조

사업분야

01

퍼포먼스 온라인광고대행사,제이슨그룹

제이슨그룹은 2002년 제이미디어란 이름으로 출발했다. 설립 이후 디지털마케팅과 프로모션, 크리에이티브에서 효과적인 광고를 선보이며 많은 광고 기획과 전략을 진행했다. 2004년 제이슨마케팅그룹으로 사명을 바꾸며 더욱 빠른 성장세로 발전해나간 제이슨마케팅은 디지털마케팅대행사 최초로 커뮤니티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현재 온라인마케팅 및 마케팅 프로모션, 모바일, SNS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적인 광고 상품을 연구하고 꾸준히 도전하고 있다.

02

제이슨그룹 사업분야 들여다보기

  • IMC TV

    라디오, 신문 등의 오프라인과 인터넷와 모바일에서의 온라인 광고전략을 통합한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퍼포먼스를 창출하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 Keyword AD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리스팅하고 광고카피를 연결해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도출하고 있다. 클라이언트별로 담당 AE, AM을 지정하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 Display Ads

    광고 특성에 따른 매체 믹스가 중요한 디스플레이 광고. 적절한 매체별 배너 및 변화하는 매체를 분석해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한다.

  • Moblie AD

    가장 빠르게 진화되고 있는 광고상품인 만큼 모바일에 적합한 상품을 연구하고 그 결과를 분석해, 가장 효율적인 광고를 위한 발빠른 대응을 하고 있다.

  • Viral Marketing

    블로그, 카페, SNS 등 다양한 매체와 그 특성에 맞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 Marketing Consulting

    데이터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을 실시간으로 처리해,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 Shopping AD

    많은 인터넷 사용자가 네이버를 통해 쇼핑을 하고 있다. 검색이 쇼핑까지 이어지는 것. 이에 제이슨마케팅에서는 네이버 쇼핑에서 효과적인 판매를 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입점부터 관리까지 실현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증강현실 마케팅(AR광고)

    증강현실을 통한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03

끊임없는 광고 상품 개발이 성장의 원동력!

관련 이미지

매출 취급고 500억에서, 550억, 650억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광고 상품 개발에 있다. 제이슨그룹은 광고주의 매출증대를 위한 AD솔루션개발과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꾸준히 개발했다. 단순 광고 집행만 치우치지 않은 것. 또한 퍼포먼스 DA매체인 JSDN미디어와 증강현실 마케팅 1위 기업인 서커스컴퍼니 등과 전략적인 제휴를 맺으며 신매체 개발, 매체믹스를 연구해 더욱 다양하고 효과적인 광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 같이 성장해요!”

  • 자격증 응시료 지원검색광고 마케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도서, 응시료 모두 회사가 부담해요.
  • 커피 쿠폰 제공회사 주변의 카페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 쿠폰을 제공해요.
  • 체력단련비 지원건강 챙기세요! 운동비는 회사가
    지원할게요.
  • 생일 축하합니다직원 생일에는 선물을 증정해요.
  • 학원비 지원업무와 관련된 공부를 하고 싶다면?
    걱정마세요, 학원비도 지원해요.
  • 휴가 가세요!휴가비는 회사가 지원합니다!
  • 자유로운 근무복장근무복장 제한 NO!
  • 교통비 지원어쩔 수 없이 야근할 때,
    교통비 걱정 말고 안전 귀가하세요.

“경계없는 자유로움에서 함께!”

    • 아래 설명 참조
      근무공간얼마 전 이사를 마친 남영지사 내부!
    • 아래 설명 참조
      전시공간광고를 담당한 제품들이 진열돼 있다.
    • 아래 설명 참조
      Welcome! 제이슨그룹을 처음 만나는 곳
  • 아래 설명 참조
    지금은 회의 중 신입사원도 의견 개진이 자유롭다.
  • 아래 설명 참조
    우리 상 탔어요! 그 동안의 수상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 아래 설명 참조
    워크샵즐길 때는 제대로 즐길 줄 안다!
  • 아래 설명 참조
    제이슨그룹사옥 남영지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제이슨그룹 본사

인재상

인재상

  • 바른 인성과 가치관 아이콘

    바른 인성과 가치관

    제이슨그룹에서는 인성을 매우 중시하고
    있습니다. 바른 인성과 가치관을 가진
    인재인지를 꼼꼼하게 살피고 있습니다.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아이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광고대행사에서는 내/외부의 여러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가진 사람을 선호합니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제이슨그룹 경영전략본부 표현수 이사

채용을 할 때 어느 부분에 가장 중점을 두시나요?
지원자의 학점, 대외활동 등의 이력을 통해 학교생활을 살펴봅니다. 이후 면접 시에는 여러가지 질문을 통해 인성을 살피는데요. 제이슨그룹은 지원자가 가진 경력이나 역량보다는 인성을 더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인성을 깊게 살피는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사실 능력과 실력을 두루 갖춘 사람이면 좋겠지만, 온라인광고대행사에서는 사람이 중요합니다. 때문에 제이슨그룹에서는 인성을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원자의 학력이나 스펙을 중시하기 보다는 사람과 능력, 자질, 인격을 먼저 살핍니다.
제이슨그룹은 어떤 조직인가요?
회사의 최대 목적인 이윤창출이라는 공통의 목적을 두고, 함께 뛰고 뭉치는 젊은 조직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의견을 개진하고,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죠.
제이슨그룹과 함께하고 싶은 취업준비생들 및 구직자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지원 전 회사에 대한 최소한의 정보를 알아보고,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마케팅 회사에서는 어떻게 이윤을 창출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정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이러한 기반과 함께 여러 사람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빨리 함께 하고 싶습니다.

채용정보

채용시기

수시 채용

채용 프로세스

  • 서류전형 아이콘

    서류전형

    성실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선호!

  • 1차면접 아이콘

    1차면접

  • 심층면접 아이콘

    심층면접

    팀장과 부서장이 1명씩
    면접관으로 참석한다.

  • 최종합격 아이콘

    최종합격

잡코리아가 전하는 채용팁

솔직함이 경쟁력이다!

제이슨그룹은 지원자의 인성과 가치관을 중요시 생각하는 기업이다. 실제 이 곳에 재직자는 면접 당시, 자신과 관련된 질문의 비율이 많았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그러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솔직하게 말할 것!

직무인터뷰

필요역량
근성 별5개
인내력 별5개
창의력 별4개
나에게 제이슨그룹이란?
#미운정_고운정_다_든_우리 회사

미니인터뷰

제이슨그룹 광고사업1팀에서 AE로 근무하고 있는 정유선 팀장입니다. 이 곳은 저의 첫 직장으로. 올해 5년차에 접어들었어요.
제이슨그룹에서 광고 전략 수립, 기획, 진행, 모니터링 등 광고가 진행되는 모든 과정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쇼핑몰, 대학교, 병원, 금융 등 크고 작은 광고를 맡아왔는데요. 최근에는 신용카드사와 다이렉트보험사를 주로 담당하고 있어요.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뿐만 아니라 팀장으로서 내부 교육과 직원간의 팀워크도 챙기고 있어요.

디지털 마케팅/광고는 어떻게 집행되나요?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과 대행사가 제안하는 방향에 대해 절충하는 것이 첫 단추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절충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가급적 광고주와의 미팅을 자주 갖고, 많은 대화를 하는 편이에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목표와 예산을 설정하고, 나면 해당 캠페인과 가장 잘 어울리고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매체를 선정해요. 이 후에 광고 소재를 제작하고 라이브를 준비합니다. 광고가 게재된 후에도 모니터링과 수정은 계속 이어가면서 광고 최적화 효과를 이끌어내요.

제이슨그룹을 선택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취업준비생일 때, 몇 군데의 광고회사에 이력서를 넣고 합격통보를 기다렸어요. 그때, 가장 먼저 면접을 불러준 곳이 바로 이 곳이었어요. 면접 때 회사가 원하는 직원의 소양을 말하는 것보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또 합격 후에 대표님과의 면담을 할 때도 교육과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테니 많은 일을 해보라고 하셨어요. 이 전에 사회경험이 없었던 저는 회사라는 곳에 대해 막연한 무서움이 있었는데, 이러한 선입견이 완전히 깨졌죠. 그렇게 제 20대를 이 곳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필요역량
꼼꼼함 별5개
집중력 별5개
시장분석/트렌드 파악 별4개
나에게 제이슨그룹이란?
#성장
#복_받았다_생각하게_만드는_곳

미니인터뷰

제이슨그룹 광고사업2팀에서 광고관리(AM)으로 근무하는 장진우 입니다. 대학시절 음향을 전공했고, 그 중에서도 영상에 소리를 입히는 포스트 프로덕션(PP)을 중점적으로 공부했어요. 어느 날 광고 영상에 소리를 입히는 작업을 했는데, 그때 광고에 대한 흥미가 생기더라고요. 이후 광고 분야에 대해 더 심층적으로 알아보다 온라인 광고 분야를 알게 됐어요. 그때부터 온라인 광고에 대해 공부했는데 매력적인 분야더라고요. 그렇게 온라인 광고 회사로의 취업을 준비했어요. 좋아하는 광고를 직접 맡아 관리한다는 생각에 설레더라고요.

광고관리, AM이 하는 역할은 무엇인가요?

클라이언트의 광고가 이상 없이 노출되고 있는지, 사용한 광고비에 비해 효과가 적은 건 아닌지 등을 체크하면서 최적화 시키는 업무를 담당해요. 즉, 클라이언트가 광고를 통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이에요. 때문에 광고 시장의 흐름과 클라이언트가 속한 업종의 시장상황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꼼꼼함과 집중력도 있어야 해요. 이는 시장 상황을 파악하는 것만큼 AM이 반드시 갖춰야 하는 역량이라 생각합니다.

제이슨그룹에서 일한다는 것은 어떤가요?

제이슨그룹은 저의 첫 직장이에요. 그래서 더 긴장되고,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했는데요. 이 곳에 와서 정말 많은 것을 배우고 있어요. 이사님들을 비롯한 선후배님들 모두 가족같이 대해주셔서 사회생활의 시작을 무리없이,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복 받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이슨그룹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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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제공 : 한국기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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