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유엑스글로벌

백화점·유통·도소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설명

  • 설립 15년차

    2003년 설립

  • 55명

    사원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50억 원

    매출액
    (2017년 기준)

와이즈유엑스글로벌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SBA 선정,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기업
  • 매 분기마다 성장하는 설립 15년차의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업
  • 미래 성장 잠재력이 높은 다이어트 먹거리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기업
  • 젊고 활기찬 분위기 속, 직원들의 미래와 꿈 그리고 비전을 공유하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

    브랜드 파워 1위,
    매출 1위
    브랜드 달성

  • 2016

    서울시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혁신브랜드)

  • 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가공식품 부문
    4년 연속 수상

  • 2018

    한국소비자포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닭가슴살 부문)

  • 2018

    한국소비자포럼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다이어트 도시락 부문)

  • 90%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직원들의
    회사 만족도

사업분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컨설팅 그룹에서 다이어트 식품 공룡 기업으로 성장하다!

관련이미지

설립 15년차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모태 사업은 신상품 개발을 위한 글로벌 시장 및 소비자 리서치를 바탕으로 하는 UX 컨설팅이었다. 2008년 삼성전자, SK, KT, CJ 등 유수 대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UX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업계 정점을 찍은 뒤, 남들보다 한발 앞서 미래 다이어트 먹거리 시장에 눈을 돌렸다.
미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예측을 통한 철저한 검증 후 2011년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을 론칭, 업계 최초 신개념 한입 크기의 닭가슴살 큐브와 닭가슴살 프랑크소시지를 출시 하게 된다. 이후 2015년 전년도 대비 매출 500% 성장, 티몬, 쿠팡 전체 매출 상위 1%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2015년에는 간편식품 브랜드 ‘아임웰’을 론칭, 선진 웰빙 먹거리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업계 브랜드 파워 1위!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대표 브랜드

관련이미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인 아임닭은 론칭이후 꾸준한 성장 끝에, 2018년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50만 명이 경험한 대한민국 대표 닭가슴살 브랜드로 우뚝 선 아임닭. 그 저력의 밑바탕에는 고객에게 건강하고, 맛있고, 즐거운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가치와 신념이 존재한다. 균형잡힌 식단관리 간편식을 선보이는 아임웰 역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 되는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기업 홍보 영상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닭! 알찬 복리후생

  • 경조 휴가 정기휴가 5일 외에 별도의
    경조 휴가를 지급해요
  • 산전·후 휴가 임산부의 건강을 위해 산전·후
    휴가를 지원해요
  • 육아휴직 지원 내 아이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요
  • 연말 행사 1년 동안의 노고를 위한 시상식과
    파티를 열어요
  • 임직원 할인 자사, 자회사, 계열사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요
  • 타운홀 미팅 신규소식 알림, 생일파티를 위해
    매월 소통의 자리를 가져요
  • 월부서 회식 월1회 부서 회식비 지원으로
    독독한 팀워크를 다져요
  • 워크샵 친목도모,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요

가로수길 인근 느낌 있는 사옥이 우리회사!

  • 아래 설명 참조
    사옥 전경이렇게 예쁜 사옥이 우리회사!
  • 아래 설명 참조
    찰칵찰칵아임닭·아임웰 홍보 콘텐츠가 제작되는 스튜디오
  • 아래 설명 참조
    품평회신제품을 시식하는 직원들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1소통하기 좋은 구조의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2 넓고, 쾌적! Cool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건강한 먹거리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논의하는 곳!
  • 아래 설명 참조
    타운홀 미팅맥주도 OK! 사내 소통의 장이 되어주는 월례 행사
  • 아래 설명 참조
    wiseUX 스튜디오휴식, 제품 품평, 커피 타임 등이 이루어지는 복합 공간

인재상

관련이미지

인사담당자 인터뷰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정해린 인사담당자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어떤 회사인가요?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소비자 조사와 컨설팅 분야에서 활약하며, 2011년도부터 브랜드식품유통을 해오고 있습니다. 2011년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아임닭’ 론칭 후 매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며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5년도엔 식단관리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을 론칭하며 샐러드류, 간편도시락류, 저칼로리 간식류를 출시 하며 탄탄한 기반을 세우고 있습니다.특히 다이어트도시락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올해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등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임닭∙아임웰은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한 간편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며 업계 1위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한마디로 어떤 조직이라고 설명할 수 있을까요?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들과 함께 어느 회사에서도 느끼지 못한 성장과 배움, 팀워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한마디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발전하는 건강한 조직입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입사를 꿈꾸는 취업준비생, 구직자를 위한 조언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이 어떤 기업인지 자세하게 공부하고, 조직에 대해 이해 할 수 있도록. 언론 기사를 통해 기업의 스토리를 찾아보거나, SNS 홍보 채널 등을 조사해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식품, 유통과 관련된 트렌드를 익히고 그 중에서도 식단관리에 도움을 될 수 있는 저칼로리 식품에 대한 관심을 키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구체적인 목표의식을 갖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유관부서와 협력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함양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지원하는 직무 분야에 대한 전문 능력을 키우고자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채용 프로세스

  • 관련아이콘

    서류전형

  • 관련아이콘

    1차 실무진 면접

  • 관련아이콘

    2차 임원 면접

  • 관련아이콘

    최종합격

와이즈유엑스글로벌에서는
이런 지원자를 기다려요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와이즈유엑스글로벌에서 당신의 젊은 열정과 역량을 보여주세요! 여러분의 땀과 노력을 알아주는 기업, 꿈과 비전을 공유하는 기업에 도전하세요!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은 언제나 당신의 열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직무인터뷰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아임웰 마케팅팀
이화진 대리

“근거 있는 당당함, 끝심 있는 책임감이 필요하다”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와이즈유엑스글로벌에서 아임닭과 아임웰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화진 대리입니다. 우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던질지,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 지에 대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주요 업무예요. 저는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전반적인 과정에도 참여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브랜드 간의 제휴 업무도 집중하고 있어요. 수립된 마케팅 전략에 따라 브랜드 간의 마케팅 콜라보나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죠.

마케터에게 가장 중요한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공통적으로는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근거 있는 당당함,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마케팅은 범주가 굉장히 넓어요. 홍보/PR도 마케팅이라는 큰 범주에 속하니까요. 때문에 같은 마케팅이어도 상세 분야에 따라 필요한 역량이 달라요. 예를 들어 SNS마케터에게는 콘텐츠를 잘 기획할 수 있는 창의력이 중요하다면, 제휴 마케터에게는 시장분석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분석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포인트를 찾을 수 있는 역량이 중요하죠.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아임웰 마케팅팀
김진 사원

“인사이트를 도출해 브랜드 퍼포먼스를 증대시키는 마케터”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입사 2년차 마케팅팀 사원 김진입니다. 브랜드의 통계∙자료를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브랜드가 나아가야할 방향을 점검하는 등 소비자의 접점에 다가가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또, 업계 트렌드와 유통시장 추세를 비교 분석해 자료를 만들고, 이를 기반으로 퍼포먼스 증대를 유도하는 광고운영을 담당하고 있고요.

인사이트를 도출할 때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브랜드’라는 중심인 것 같아요. 브랜드가 론칭 되었을 때부터 가지고 있던 가치관을 지키기 위해서는 여러 각도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브랜드의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인(sign)을 최대한 많이 생각하고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도출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와이즈유엑스글로벌 직무인터뷰 더 보기>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3-3

홈페이지 : http://www.imdak.com, http://iamwell.co.kr 전화번호 : 1661-0352

3호선 신사역 4번출구 450m이내 : 보통걸음 7분, 빠른걸음 4분

와이즈유엑스글로벌×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