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하이엠

광고·홍보·전시

트리플하이엠설명

  • 설립일

    설립 12년차

    2006년 설립

  • 사원수

    170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소기업

    기업형태

  • 직원 내 여성 비율

    48.9%

    직원 내 여성 비율

  • 매출액

    350억

    매출액

트리플하이엠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네이버, 카카오, 이베이 공식 광고 대행사로 선정된 탄탄한 기업
  • 페이스북, 구글, 파워컨텐츠 등 컨텐츠형 광고로 무장한 역량 있는 기업
  • 서울시가 인정한 일하기 좋은 청년친화 강소기업
  • 업계 최고의 고용 안정성을 자랑하는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아래 설명 참조

사업분야

01

10년 내공의 온라인 검색 분야의 강자 트리플하이엠

아이콘

트리플하이엠은 검색광고, SNS, 바이럴, 디스플레이 광고 등 온라인 광고의 넓은 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 기업이다. 현재 온라인 광고 업계는 IT 산업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수동적인 광고로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없는 상황에, 트리플하이엠은 빅 데이터를 활용한 최적의 광고 플래닝을 제안한다. 장기근속을 통해 숙련된 노하우를 지닌 170명의 전문 인력이 효율적인 로드맵을 구상하기 때문이다. 업종, 규모, 시기 예산에 따라 적절하게 만들어진 광고는 최대 목표를 이뤄내고 있다.

현재 트리플하이엠은 업계에서 인정받아 네이버의 공식 광고 대행사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베이, 다음카카오 등 대형 매체사가 트리플하이엠과 함께하고 있다. 2016년엔 중국 최대 중국 최대 O2O 기업인 다중디엔핑(Dianping)과 음식 관광 상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앞으로는 글로벌 마켓에서 선두주자로 도약할 예정이다.

02

100%의 공감과 200%의 감동 마케팅으로 성장가도를 달리다!

트리플하이엠은 소통을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아무리 광고 효과가 뛰어나도 지속되지 않는다면 효율적인 마케팅이라 할 수 없다. 어느 곳이든 마케팅을 하는 기본적인 이유는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매출 상승이 목표이기 때문이다. 트리플하이엠은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확한 Needs를 파악하고, 이러한 연속성을 만들어 낸다. 마케터의 전략에 고객이 공감하고 이를 토대로 도출된 결과에 고객이 감동하는 마케팅. 트리플하이엠의 진심 어린 전략은 매출 상승을 통한 성장가도를 달리며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기업문화

“장기근속하는 회사에는 이유가 있다”
HM인들을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복지!

  • 우수사원 포상 제도 매월 우수사원을 선정 및 포상금 30만 원 지급
  • 올해의 HM인 선정매년 가장 우수한 직원 1명에게 황금열쇠 포상
  • 무모한 점심임원들과 점심식사하세요.
    비용은 회사가 냅니다
  • 사내 동호회축구, 골프, 문화 등
    다양한 동호회가 운영되고 있어요
  • 생일자 조기 퇴근제‘생일은 가족과 함께’ 오후 3시에 퇴근
  • 팀 운영비1인당 월 3만 원 지급!
    네일, 영화관람 등 팀단위로 자유롭게 이용
  • 점심시간 2X 한 달에 하루는 점심시간이 2시간
  • 문화생활비 지원 월 2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해요
  • 직원 제안 제도 직급 제한 없이 업무에 대해 누구나 제안 가능
  • 열린 인사 제도 희망자에 한해 내부인력의 부서이동을 통해 개인 역량 발휘의 기회 부여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 전경 HM인들을 위한 넓고 쾌적한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대회의실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소통의 공간
  • 아래 설명 참조
    사내카페 아메리카노 800원! 원두도 직원들이 직접 투표해서 골랐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안마의자 칠판에 이름을 적은 순서대로 사용할 수 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작은 도서관 구비된 책을 마음껏 볼 수 있어요!
  • 아래 설명 참조
    깜찍한 피규어 구성원이 직접 꾸미는 사무실
  • 아래 설명 참조
    워크샵 스트레스 타파! 즐거움이 넘치는 HM의 행사!
  • 아래 설명 참조
    소회의실 회의와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공간

채용 정보

01

인재상

  • 전략적인 인재

    업무를 해결하기 위해 측정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인재.

  • 진취적인 인재

    업무 계획이 단순한 계획으로 멈추지 않고, 계획을 행동에 옮겨 결과물을 도출해 낼 수 있는 인재.

  • 성장할 준비가 된 인재

    전략적 사고와 진취적 행동을 통해 도출한 결과물을 검증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 우수한 부분을 강화할 수 있는 인재.

02
채용시기
신입사원 : 정시 채용 , 경력자 : 수시 채용
채용프로세스
광고 마케터 신입사원은 ‘온라인 광고 마케터 양성 교육(약 2주)’을 수료 후 실무에 배정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인사담당자 Say “ 회사와 직무에 대한 관심이 바로 열정이다 ”
트리플하이엠은 열정을 가지고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에게 기회의 문을 활짝 열어 놓고 있습니다. 인사담당자로서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지원자 중 유독 반짝이는 분들이 있어요. 해당 유형의 지원자는 지원하는 기업과 직무에 대해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를 토대로 회사의 정보를 습득하고 뚜렷한 비전과 목표를 보여주죠. 그래서인지 면접에서도 자신감과 여유가 느껴집니다. 트리플하이엠은 이러한 분들을 ‘열정 있고 준비된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준비된 분이라면 망설임 없이 도전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트리플하이엠과 함께 시장을 선도할 진취적인 직원이 돼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트리플하이엠 인사기획팀 김태광 팀장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기업 중에서 트리플하이엠이 가진 강점은 무엇인가요?
동종업계 내 최고의 고용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17년 8월 기준) 평균 재직 기간 4년, 4년 이상 재직한 대리 이상 선배사원들이 약 78명에 달하는데요. 이는 전체 직원수의 절반에 육박합니다. 회사와 직원이 서로 존중하며 오랜 기간 동안 함께 성장해 온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올바른 판단력을 소유한 경영진과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역량 있는 직원 모두가 회사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사하기 위한 팁 3가지만 알려주세요.
첫 번째는 업무 이해도입니다. 온라인 광고에 대한 정보가 미흡하면 면접 전형 자체가 어려우실 거예요. 그러니 반드시 업계와 업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추고 지원해주세요. 두 번째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입니다. 모든 업무가 ‘광고주와의 소통’이 기반이 됩니다. 때문에 아무리 좋은 광고 상품이 있더라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하다면 업무 수행이 어렵습니다. 세 번째는 열정입니다. 트리플하이엠은 정기채용의 경우 2주간 교육기간을 가집니다. 혹 업무에 대한 경험은 부족하지만, 배우고자 하는 열정 있는 분은 과감히 도전해주시길 바랍니다.
트리플하이엠은 능력에 따라 자신의 위치가 평가되는 기업이라고 들었어요.
네 맞습니다. 능력에 따른 직급과 보상 제도가 있습니다. 먼저 직급의 경우 매년 2회 인사평가를 실시합니다. 기본적인 승진체계가 있지만 별도로 성과와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이후 결과에 따라 우수한 성과를 도출한 직원들에게 조기 승진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있는데요. 트리플하이엠의 마케팅 부서는 기본급을 바탕으로 인센티브제를 택하고 있어요. 달성 매출에 따라 추가 인센티브를 지급해 업무 진행 시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직무인터뷰

  • 한모임 팀장
  • 트리플하이엠 마케팅 2본부
    온라인 광고 마케터

    한모임 팀장

    나에게 트리플하이엠란?
    열심히 하면 열심히 한 만큼, 못하면 딱 그만큼
    나를 가장 정확히 평가해 주는 곳.

필요역량
자기주도성 별5개
소통능력 별5개
적극성 별3개
친화력 별2개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저는 트리플하이엠 마케팅 2본부 소속 한모임 팀장입니다. 광고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판매 및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적절한 위치의 광고를 소개해주고 실제 운영을 하면서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개선해나가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 광고 대행사와 온라인 광고 대행사는 어떤 점이 다른가요?

오프라인 광고나 TV, 라디오와 같은 매체 광고의 경우는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해요. 고정적인 형태의 광고라고 볼 수 있죠. 하지만 온라인 광고는 내가 홍보하고자 하는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을 따라다니며 홍보할 수 있는 유연함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어요.

마케터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할 것 같아요.
팀장님으로서 커뮤니케이션할 때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은 어떤 것이 있나요?

커뮤니케이션이라는 게 결국 말하기∙듣기예요. 아주 단순하지만 어렵기도 한 부분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것을 상대가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입사 후 경험을 쌓다 보니, 반대로 제가 제대로 이해하며 듣는 것이 더 중요하더라고요. 지금은 커뮤니케이션할 때 광고주의 이야기를 최대한 많이 듣고, 상대가 스스럼없이 이야기하도록 유도해요. 팀원들과 소통할 때는 많이 듣고 적게 말하려고 노력합니다. 불필요한 잔소리가 계속되면 정말 필요한 얘기도 잔소리로 듣고 흘려버릴 수 있으니까요.

  • 조은비 사원
  • 트리플하이엠 R&D본부
    매체 커뮤니케이션 파트

    조은비 사원

    나에게 트리플하이엠란?
    훌륭한 시니어로 성장할 수 있게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마련해주는 곳

필요역량
의사소통능력 별5개
문제해결능력(유연성) 별4개
분석력 별4개
데이터 가공 능력 별3개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트리플하이엠 R&D본부에서 매체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2년 차 사원 조은비입니다. 매체 파트는 매체사와의 커뮤니케이션과 사내 마케터들의 CS 관리, 자료 DB 축적, 영업활동 지표를 분석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파트장님을 비롯한 세 명의 구성원들이 효과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내부 마케터들의 든든한 조력자 역할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매체 커뮤니케이션 파트라는 분야가 생소해요. 어떤 업무를 진행하는 곳인가요?

AE와 매체사 사이에서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AE가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따라 광고를 진행하잖아요. 매체 파트는 트리플하이엠 전체의 목소리를 담아 매체사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파트 내에서 수행 업무는 크게 두 가지로 구분돼요. 주요 업무는 매체 별 발생하는 내부 이슈를 매체 담당자에게 문의, 전달하거나 매체사 측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응대하는 대외적인 업무예요. 이 외에 각 매체 별 매출을 분석하고, 보고자료를 산출하여 영업활동 지표를 체크하는 내부 지원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담당 직무에 취업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고, 어떠한 경험을 했나요?

마케팅 업계에 관심을 가지면서부터 관련 분야에 대한 경험을 많이 하려고 노력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도움이 됐던 경험은 인턴십이었습니다. 실제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SNS 콘텐츠 제작 업무를 맡았었고, 스타트업에서 O2O 프로모션 기획을 담당하기도 했는데요. 짧은 기간이었지만 실무를 미리 경험해보면서 업계,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트리플하이엠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http://hmcorp.co.kr/2012/

트리플하이엠×잡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