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코마케팅

(주)에코마케팅설명

  • 설립일

    설립 15년차

    2003년 설립

  • 사원수

    190명

    사원수

  • 기업형태

    중기업

    기업형태

  • 신입 초임 연봉

    4,000만원

    신입 초임 연봉

  • 100만 주

    100만 주

    우리사주 증여

탁월함이 모이는 곳, 에코마케팅

  •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 일을 하고있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 고개만 돌리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가득합니다.
  • 형식, 규율, 절차보다는 본질에 집중합니다.
  • 더 큰 Outcome을 위해 경쟁하지 않고 공유합니다.

사업분야

관련 이미지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를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 시키는

우리는 로켓입니다.

인공위성은 우주의 궤도에 올라가야만 원래 의도했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궤도에 올리지 못하면, 아무리 잘 만든 인공위성이라도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고객사의 제품 &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수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장애물을 이겨내지 못하고, 원하는 수준까지 속도감 있게 성장시키지 못해서 시장에서 사라져버리게 됩니다. 대부분 마케팅 역량이 부족해서 발생하는 실패입니다.
에코마케팅은 로켓입니다. 에코마케팅이 보유한 마케팅 역량으로 뛰어난 제품을 빠르게 원하는 수준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제품을 메이저로 성장시키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제품은 시장의 선두로 올라설 수 있도록 만듭니다.
에코마케팅이라는 로켓에 올라타세요.

멈출 줄 모르는 상승세!
국내 최고의 마케팅 컴퍼니임을 입증하다!

관련 이미지

에코마케팅은 2018년 광고 취급고 1,730억 원을 달성하며 국내 최고의 마케팅 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관련 이미지

Our Capabilities

Marketing Planning
우리는 마케팅 전체를 설계합니다. 에코마케팅의 인더스트리 전문가들은 직접 만들어낸 수많은 성공 케이스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캠페인 목표와 KPI를 정의합니다.
Creative Production
우리는 절대 실패하지 않는 크레에이티브를 제작합니다. 기획과 제작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협업 구조를 통해 디자이너가 대상 국가, 고객, 플랫폼 등의 특징을 정확히 이해할 수 있고, 캠페인 목표를 달성하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합니다.
Campaign Optimization
우리는 모든 캠페인을 직접 운영하고 목표와 KPI에 맞도록 최적화를 진행합니다. 전략과 실행을 한 조직에서 실행하여 불가능한 목표를 달성해 냅니다.
Data Analysis
우리는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중요시합니다. 마케팅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전략을 도출하고 직접 실행합니다.
CRM Management
우리는 신규 소비자를 획기적으로 확보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팬`을 만들어 냅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들고, 이를 장기간 유지하기 위한 모든 영역을 관리합니다.

기업분석

기업분석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직원의 성장에 가장 집중하는 회사

  • 학습지원 다양한 초청 강연 및
    외부 강연, 사내스터디까지!
  • 열린 인사 제도 실력 기반한 인사 평가로
    20~30대도 임원으로 초고속 승진!
  • 수평적 문화 직급, 직책에 관계없이!
    구성원 모두를 존중해요
  • 사내 공유 문화 성공 노하우를 실시간 전사 공유하는 문화
    나와 동료가 함께 성장하는 문화

근무환경

  • 아래 설명 참조
    사무실효율적인 와이드모니터 구비! 쾌적한 근무공간
  • 아래 설명 참조
    Refresh room 카페 부럽지 않은 전망 좋은 휴게 공간에서 체력 충전
  • 아래 설명 참조
    회의실수평적인 분위기에서 논의할 수 있는 회의실
  • 아래 설명 참조
    휴게실 쉴 때는 확실하게!
  • 아래 설명 참조
    무제한 간식 제공 출출할 때는 맛있는 간식으로 Power Up!
  • 아래 설명 참조
    휴양시설 지원 제주도 최고급 리조트 365일 무료 제공!

최고의 스페셜리스트를 꿈꾸는 인재

인재상

  • 아이콘

    GRIT

    어려운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 아이콘

    프로정신

    성과를 반드시 달성하는
    책임감을 갖춘 인재

  • 아이콘

    학습의지

    새로운 지식을 갈망하고
    탐구하는 인재

인사담당자 인터뷰

김연희 상무

에코마케팅 인재개발실

`프로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있는 곳

아마추어에게는 없고, 프로에게는 있는 것.
끈기는 누구나 가질 수 있지만, 프로에게는 그보다 더한 독함이 필요합니다.

에코인은 김연아, 박지성과 같은 `프로 선수`입니다.
취미로 축구를 즐기는 사람을 프로 선수라고 부르진 않죠.

가슴에 태극기를 달고, 월드컵 결승 무대에게서 골을 넣고, 세레모니하는 나를 그리며,
힘든 훈련과 고난의 과정을 묵묵히 이겨내는 사람들.
우리는 이런 사람들을 프로라고 이야기합니다.

치열함 끝에 달콤한 성취를 맛보는 프로 선수들이 바로 에코마케팅의 인재상입니다.

에코마케팅은 `프로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과 미래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채용시기

전 직무 상시채용

채용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직무인터뷰

필요역량

분석력

별5개

적극성

별5개

책임감

별4개

커뮤니케이션

별4개
나에게 에코마케팅이란?
# 몇 년 후 ‘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곳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3년 차 에코인 구다영입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적극적인 자세로 캠페인을 성공시켜 최근에 책임 진급을 하게 됐습니다. 마케팅 AE로서 담당 광고주 캠페인 KPI 달성을 위한 전략 및 운영 관리를 하고 있으며, 검색전문팀 팀원을 겸임하여 검색광고 분야에 대한 전략을 연구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루 일과는 어떻게 진행되시나요? 업무 프로세스도 궁금합니다.

데이터에 기반해서 실시간으로 실적 개선하면서 모니터링합니다. 출근하면 광고주 캠페인 운영 일정에 따라 업무 리스트를 정리하면서 하루 일과를 시작해요. 전일 자 리포트를 보면서 성과를 분석하고 광고주 KPI 달성을 위한 전략을 제안 드리고 있어요. 광고주와 커뮤니케이션 한 뒤, 실제로 전략을 실행하고 데이터에 기반하여 실시간으로 성과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과 최적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 외적으로는 검색 전문팀 활동이나 별도 사내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한 역량 개발도 하고 있어요.

마케팅 직무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확한 성과가 측정된다는 사실이 디지털 마케팅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담당 캠페인의 성과가 내가 제안한 전략에 의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한눈에 보이기 때문이죠! 제가 담당한 이후 캠페인 성과가 성장 곡선을 그릴 땐, 광고주 비즈니스에 제가 기여하는 것이 객관적인 지표로 드러나기 때문에 큰 보람을 느끼면서 일하고 있어요. 그게 또 일을 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필요역량

열정

별5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별4개

데이터 분석

별5개

크리에이티브 기획 능력

별4개
나에게 에코마케팅이란?
# 좋은 선배에게 배울 것이 많은 회사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에코마케팅에서 안선진파트를 맡고 있는 안선진입니다. 에코마케팅은 팀 이름이 팀장 이름으로 정해집니다. 저는 광고주의 매출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반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이를테면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운영, GA 분석, 데이터 분석부터 신상품 및 프로모션 기획, 사이트 UI/UX 개선, 광고 크리에이티브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직무를 수행하는데 있어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가장 기본적인 것은 데이터를 잘 보고 다루고 그 안에서 인사이트를 뽑아내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외에는 크리에이티브 기획 능력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골고루 잘 해야 합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너무나 뻔한 대답이겠지만 광고주의 성과를 올리고자 하는 열정과 의지입니다. 열정만 있어도 앞에 말했던 것들을 다 잘할 수 있게 되는 원동력이 됩니다.

마케팅 직무의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해주신다면?

최근에 빅데이터, 데이터 분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관련된 여러 가지 대외활동이나 공모전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에 꼭 참가해서 데이터를 많이 다뤄봤으면 좋겠어요. 면접이나 자소서에서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장기 또는 장점, 그것도 아니면 배운 것을 중심으로 어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입사원이 모든 것을 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배운 것과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기반으로 본인을 어필하고 그 외의 것들은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에코마케팅 직무 인터뷰 보러가기 >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에코마케팅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43
POBA 강남타워 14층

강남구청역 3번 출구 걸어서 1분 거리

http://www.echomarket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