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비어

상품 종합 도매업

데일리비어설명

  • 설립 5년차

    2014년 설립

  • 70명

    사원 수

  • 중소기업

    기업형태

  • 86억 원

    연 매출액
    (2018. 12. 31)

  • 200여 개

    전국 매장 운영 개수

info_img

데일리비어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SBA 선정,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 선정된 기업
  • 30만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2018)
  • 2019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 가맹점, 본사, 양조장 모두가 잘 사는 공동 운명체 정신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 st

    수제맥주
    성장률 1위

  • 200 여 개

    전국의 생활맥주
    매장 개수

  • 500 억원

    2018년 브랜드 매출
    500억 돌파

  • 2014

    여의도에 직영1호점
    오픈

사업분야

내용참조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양조장들과 협업하여 개성 있는 맛과 향의 특색을 살린 지역 수제맥주들을 전하는 맥주 플랫폼이다. 2014년 5월 여의도에 직영1호점을 개설한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 2019년 현재는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비어가 크게 성장한 이유는 강조하는 핵심 키워드가 있기 때문이다. #국산 #전국 #정량 #소맥 #요가 #유기견 #영화가 바로 그것.
데일리비어는 ‘우리 집 앞에서 전국의 수제 맥주를 만난다’를 모토로 전국 각 지역의 특색이 살아있는 국산 수제맥주의 대중화 에 앞장 서고 있다. 솔직한 맥주를 제공하기 위한 ‘진짜 500’ 문화 만들기에도 적극적이다. 정말 생맥주 500ml인지 확인할 수 있 도록 눈금이 표시된 잔에 맥주를 담아주기 때문. 아울러 소주는 판매하지 않지만 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쏘맥을 타주는 서비 스도 제공한다. 맥주와는 상대적으로 연관성이 적은 것처럼 보이는 요가와 영화 역시 수제맥주와 요가, 영화를 접목시켜 힐링의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맥주를 단순히 즐기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마시는 것만으로 유기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봉사의 의미로까지 확대시키며 색다른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내용참조 내용참조
내용참조

기업문화

  • 주38.5시간 근무 업계 최저 주5일 38.5시간 근무제
  • 댕댕이 이사님 유기견 ‘마크’와 함께하는 회사생활
  • 중식 지원 식당 제휴를 통해 중식비 50% 지원
  • 자기계발비 제공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체력단력비,
    도서구입비 지원
  • 법인 콘도 이용 휴식을 위한 법인 콘도 할인 혜택 지원
  • 월차반차 제도 연차는 물론, 월차와 반차 사용 가능
  • 기숙사 운영 지방 근무자를 위해
    서울과 부산에 기숙사 운영
  • 명절 선물 지급 명절 상여금 지급

근무환경

  • Daily Beer 입구 데일리비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사무실 전경 출근하면 마크 이사님이 반겨주는 사무실
  • 대회의실 전 직원이 함께해도 넉넉한 회의실
  • 회의실 수제맥주의 품질을 위한 회의가 이루어지는 미팅룸
  • 개성 넘치는 매장 빈티지한 화이트톤 타일과 노출 천장을 활용한 인테리어
  • 워크숍 맥주로 하나되는 데일리비어 직원들

인재상

  • 인재상1

    비전과 가치관이
    일치하는 사람

  • 인재상2

    목표를 가지고
    몰입할 수 있는 사람

  • 인재상2

    내가 일하는 이유와 목적을
    분명히 알고 있는 사람

채용 프로세스

채용프로세스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내용참조
데일리비어는 어떤 조직인가요?
새로운 시장을 열어가는 개척자
수제맥주의 프랜차이즈 사업은 어느 누구도 성공을 장담하지 못하는 새로운 분야였습니다. 데일리비어는 ‘수제맥주의 대중화 기여’라는 신념 하나로 도전한 결과, 현재 국내 최대 수제맥주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남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에 입사하기 위한 Tip을 몇 가지 알려주세요.
생활맥주에 방문해 본 경험이 많거나 실제 매장에서 근무했던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맥주를 좋아하고 맥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협업에 부담이 없는 사람을 선호합니다. 또한, 서류 작업보다는 즉시 실행할 수 있는 실천력이 중요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이 궁금합니다.
수제맥주에 대한 접근성과 인지도를 강화해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으로 확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올 상반 기 부산 지역에만 2개의 직영점을 추가 개설했는데요. 가맹 계약은 물론, 주요 상권에 직영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근에는 해외 바이어의 높은 관심 속에 해외 진출도 준비 중이며, 미얀마와 MOU를 체결하는 등 구체적인 성과를 얻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에 입사 지원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조언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회사 규모가 아직 크지 않아 정보가 부족한 만큼 직접 매장을 방문해 보고 경험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을 통해 본 인이 느낀 점과 잘 할 수 있는 점을 어필한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글로벌 진출에 니즈 가 있는 만큼,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면 어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무인터뷰

관련이미지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맥주 기획과 대외 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전략기획팀 이호준입니다. 맥주 기획 업무는 맥주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맥주 라인업을 관리하고, 신규 맥주 출시를 기획하는 일입니다. 대외 협력 업무는 생활맥주와 함께하거나 함께할 많은 협력사의 제휴 제안을 검토하고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는 업무인데요.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효과를 예측 및 분석하여 자사에 필요한 제안을 선별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의 근무 분위기는 어떤가요?

사내에는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흘러 업무에 집중이 잘됩니다. 일할 땐 집중해서 일하고 쉴 때는 마음 편히 쉬자는 분위기인데요. 사무실 안에 유기견 진돗개 ‘마크’가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모두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책임감 있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비어 직무인터뷰 보러가기 >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86
(여의도동, 진주상가) 404호

아이콘 http://dailybeer.co.kr

아이콘 02-783-9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