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직무인터뷰 > 영상/촬영

콘텐츠로 감동을 전하는 와이낫미디어

2018-06-05 14:33 조회수 130 Tag #와이낫미디어 #SBA우수기업 #방송 #방송 프로그램 제작

 

 

 

와이낫미디어

콘텐츠팀
이수지 디렉터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와이낫미디어 콘텐츠팀에서 디렉터 겸 리더를 맡고 있는 이수지 디렉터입니다. 가장 주된 업무는 웹드라마 기획과 연출입니다. 또 콘텐츠팀 리더이자 디렉터이기 때문에 우리 팀 운영에 관한 부분에 대해서도 담당하고 있어요. 팀 운영을 위해서 행정적인 부분도 그렇고, 각각의 인원들이 우리 회사가 지향하는 공통의 목표점을 향해 잘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겸하고 있어요.

 

이 직무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창작을 한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머릿속에 있는 것을 실현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은 정말 흔치 않은 일이니까요. 그리고 디지털 콘텐츠 분야는 신생 분야이기 때문에 기존 산업의 방식에서 배운 것들을 발판 삼아서 새로운 방식을 찾아나가는 재미가 있어요. 물론 그만큼 직접 발로 뛰어야 할 일도 부지기수이고 책임감도 크게 가져야 해요. 어깨가 무겁지만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것을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이런 부분이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와이낫미디어

브랜드팀
심희주 리더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와이낫미디어 브랜드팀에서 리더를 맡고 있는 심희주입니다. 저는 브랜드팀을 리딩 하며 마케팅, 브랜딩, 홍보, 채널 관리, 해외 유통 등 제작 외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원으로서 느끼는 와이낫미디어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와이낫미디어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람을 중시한다’는 점입니다. 구성원들을 단순히 회사에 귀속된 일개 직원이 아닌 온전히 하나의 인격체로 존중해줍니다. 특히 하고 싶은 분야가 있다면 본연의 업무가 아니어도 적극 지지해주죠. 이러한 점이 업무 만족도에 긍정적 영향을 미쳐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생각해요. 회사의 지지를 받으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즐겁게 할 수 있게 해주는 회사. ‘꿈의 직장’에 조금은 가까이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