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디엔

직무인터뷰 > 시스템개발

한국어를 찾는 유커들과의 연결고리

2018-06-04 17:30 조회수 138 Tag #티엔디엔 #SBA우수기업 #소프트웨어 #개발

 

 

티엔디엔


황희진 매니저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티엔디엔의 매니저 황희진입니다. 전반적인 운영업무와 대내외 협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으로부터 오는 각종 문의를 받고 해결하고, 티엔디엔 서울지역 영업팀을 서포트해요. 대외협력 업무를 맡아 티엔디엔의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박람회나 행사 등에 참가하기도 합니다. 제가 기획하고, 진행한 행사를 통해 티엔디엔을 찾아 주셨을 때 기뻐요. `혼자 멀리’가 아닌 ‘함께 같이’ 갈 수 있는 사람, 정말 두 손 들고 환영합니다.

 

티엔디엔의 근무 분위기는 어떤가요?

 

굉장히 자유로운 편이지만 프로페셔널 합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자기가 맡은 일은 책임을 다하는 팀원들로 똘똘 뭉쳐 있습니다. 팀원들과 휴일에 다같이 놀러갈 때, 내 일을 가족같이 걱정해줄 때 티엔디엔에 입사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가족 같이 따뜻한 분위기예요.

 

 

 

 

티엔디엔

개발팀
신상훈 팀장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티엔디엔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신상훈 입니다. 중국 모바일 결제사의 API를 사용해, 중국인 관광객과 한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티엔디엔 가맹점에서 결제를 중계하는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이외에도 사내에서 가맹점을 관리하고 매출 금액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의 관리자 웹과 기타 웹페이지 작업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장애가 발생한 프로그램을 해결할 때마다 심폐소생술을 한 것 같은 쾌감을 느껴요.

 

티엔디엔 개발 업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가요?

 

금융권에 대한 지식이 있다면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없어도 큰 문제는 없어요. 적극적인 팀프로젝트 경험이나 개발 동아리에서 개발 프로덕트를 만들었던 경험이 있다면 좋습니다.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탁월한 후배와 함께 일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