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웨이

직무인터뷰 > 광고

1-STOP 이사, 데이터플랫폼

2018-06-04 16:30 조회수 48 Tag #폼웨이 #SBA우수기업 #광고 #대행업

 

 

 

폼웨이

영업부문 총괄
빅병문 대표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폼웨이 영업부문 총괄을 맡고 있는 박병문입니다. 2016년 12월 폼웨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폼웨이의 사업 특성상 오프 라인 협력 파트너들의 신규 발굴과 관리가 주 업무입니다. 또 저희 의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적용하기 위해 협력 파트너들과의 커뮤니케 이션도 중요합니다.

 

폼웨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폼웨이는 세상에 가치있는 씨앗을 심는다’라는 철학에 매료됐어요. 이는 제가 어릴적부터 회사 생활을 하면서 생각해왔던 가치 추구 및 창출이라는 생각과 일치하기도 했죠. 그래서 망설임 이 지원하게 됐습니다.

 

 

 

 

폼웨이

콘텐츠부문 총괄
이민희 대표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폼웨이에서 콘텐츠 부문 직무를 맡은 이민희입니다. 콘텐츠 부문은 하나의 콘텐츠 생성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칭합니다. 기획에서부터 콘텐츠 성격에 따라 로고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편집디자인, 웹디자인, UX/UI 디자인 업무를 하며, 때로는 명함이나 전단지 같이 유형으로 제작되는 작업물에 대해서도 전 과정을 담당합니다.

 

콘텐츠 제작 업무에 필요한 역량이나 스펙은 무엇인가요?

 

기본적으로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술력을 갖춰야겠지요. 표현매체가 되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같은 편집툴은 필수입니다. 이에 더해 콘텐츠를 이해하는 게 중요합니다. 콘텐츠를 만드는 목적과 타겟이 정해져 있지만, 제작자가 이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결과물을 보는 타켓도 이해하지 못합니다. 디자인을 많이 보고 접하면서 안목을 키워나가고 꾸준히 공부해 결과물을 많이 만들어보는 게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