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백커피㈜

직무인터뷰 > 영업관리

친절한 원두 고민 해결사

2018-06-04 14:48 조회수 424 Tag #브라운백커피 #SBA우수기업 #식품가공 #커피

 

 

 

브라운백커피

고객관계관리
김동한 매니저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브라운백커피에서 고객관계관리와 미소를 담당하고 있는 김동한입니다(웃음). 고객관계관리는 고객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고민을 해결해드리는 업무로, 대화를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구매 행동 패턴을 파악해 사소한 불편함을 없애고 편리함을 증진해드리고 있습니다. 업무를 할 때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나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자세입니다. 그리고 업무의 우선순위에 따라 진행하는 자세, 정해진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방법을 스스로가 고민하고 만들어내는 것 등입니다.

 

이 직무를 꿈꾸는 취준생들에게 따뜻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브라운백커피는 빠르게 성장하는 로켓쉽 같은 회사입니다. 큰 폭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고,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저 스스로 끊임없이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라 판단해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취준생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은 담당하고 싶은 직무가 있다면 달리고 있는 로켓쉽에 탑승하는 것이 해당 직무 역량을 성장시키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민만 하고 있는 것보다 자신있게 도전하세요. 제가 성장을 경험했고, 지금도 저는 성장하고 있기에 자신 있게 드리는 말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