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스톤시스템

직무인터뷰 > 전기전자

누구나 함께 일하며 웃을 수 있는곳

2018-06-01 20:31 조회수 489 Tag #레드스톤시스템 #SBA우수기업 #컴퓨터 #하드웨어 #장비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부 CS1팀
이영민 대리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레드스톤시스템 고객지원부에서 CS1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는 이영민 대리입니다. 저는 제품의 출고 계획 및 일정이 정해지면 매뉴얼을 작성하여 각 팀으로 전달함으로써 제품의 납품, 설치, AS 일정을 모두 관리합니다. 고객분들에게 레드스톤시스템에 관한 좋은 이미지를 남기기 위해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미리 준비하고 행동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에게는 사소한 것도 고객분들에게는 크게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고객지원부에서 일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을 말씀해주세요.

 

우선 사업의 난이도에 따른 팀원 개개인의 성향과 진행 중인 스케줄 및 가용한 자산을 파악한 후 적재적소에 인원을 배치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직무여서 서비스 계열을 전공한 인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전공은 필수조건이 아니고요! 교육기관에서 교과서로 배운 지식보다는 본인이 관심을 가지고 다방면에서 경험을 쌓으며 얻은 지식이 실무에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