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직무인터뷰 > 마케팅

상품의 기획의 포인트는 고객의 니즈파악이다

2018-05-14 15:25 조회수 103 Tag #푸드나무 #SBA우수기업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푸드나무

MD2팀
이승연 주임

  

(사진=잡코리아)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푸드나무 MD2팀 이승연 주임 입니다. 푸드나무 MD팀은 MD1팀과 MD2팀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제가 속한 MD2팀은 외부 온라인몰 입점 및 판매, 기획을 담당하고 있어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우리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잘 어필될 수 있도록 기획하고 구성하는 업무를 주로 진행합니다. 푸드나무는 모든 업무에 고객 감동 서비스 마인드가 바탕이 되는데요. 그만큼 MD 직무에서도 섬세함과 꼼꼼함이 요구되어, 하나의 상품 등록에도 신중함을 기하고 있어요.

 

좋은 MD가 되려면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푸드나무 MD2팀 이승연 주임 입니다. 푸드나무 MD팀은 MD1팀과 MD2팀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제가 속한 MD2팀은 외부 온라인몰 입점 및 판매, 기획을 담당하고 있어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우리의 상품이 고객들에게 잘 어필될 수 있도록 기획하고 구성하는 업무를 주로 진행합니다. 푸드나무는 모든 업무에 고객 감동 서비스 마인드가 바탕이 되는데요. 그만큼 MD 직무에서도 섬세함과 꼼꼼함이 요구되어, 하나의 상품 등록에도 신중함을 기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