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9 13:01 조회수 180
<직무명>
- MD
<직무설명>
- 최신트렌드와 고객니즈에 맞는 최상의 상품을 최적의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 입점시키고 매출 및 수익을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함.
<업 무>
- 상품기획, 전략 수립
- 구매계획에 따른 상품구매
- 협력업체 선정 및 관리
- 시장조사 및 보고
- 매출/매출수익 관리 등
<역 량>
◎ 지식
- 경영관리, 원가관리, 상품에 대한 전문적 지식 및 노하우, 마케팅 등
◎ 기술
- 상품기획, 고객의 필요와 욕구 파악 능력,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기법,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
◎ 역량
- 상품 및 판매기획력, 협상력, 데이터분석력, 대인관계, 서비스 마인드, 아이디어 등
<업무상 관계 대상>
- 내부: 경영지원팀, 마케팅티, 회계팀, 상품개발팀 등
- 외부: 일반 고객, 협력업체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