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영역


자기소개서 영역

자소서 리스트

공고리스트

아이템 상세영역

2019 상반기 신입 ㈜티웨이항공
사무담당자
2019 상반기 신입 ㈜티웨이항공
  1. 본인의 과거, 현재, 미래를 표현할 수 있는 각각의 키워드를 선정하고 이유 서술
    저의 과거-현재-미래는 준비-이륙-상공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저의 지난 과거는 티웨이항공을 비롯한 국내 대표 LCC 항공사들과 에어아시아를 비롯한 세계적인 LCC 항공사들을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경험하며 LCC 항공업계를 이해하고 LCC 항공사에서 필요한 인재가 되기 위한 준비 과정이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활주로에서 준비과정을 거치고 이륙하는 항공기처럼 티웨이의 일반직에 입사하여 더 효율적인 기내 서비스 및 면세품, 굿즈 판매 등으로 부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상공을 누비는 항공기처럼 티웨이를 우리나라를 넘어 아시아 제일의 LCC항공사로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할 것입니다.
  2. 티웨이항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며, 티웨이항공이 더 성장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요소가 무엇인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티웨이항공을 선택한 이유는 앞으로 더 치열해질 경쟁 속에서 티웨이항공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인재가 되고 싶기 때문입니다. 단거리 여행에 대한 수요와 함께 에어대구를 비롯한 LCC 항공사의 공급도 늘어가는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도전적인 기질을 바탕으로 필요한 인재가 되겠습니다. 경쟁이 앞으로 더 치열해지는 만큼 브랜드의 컨셉을 분명히 하여 고객을 넘어 하나의 ‘팬덤’을 형성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가성비가 아닌 가심비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적절한 미디어의 활용, 다양한 제품과의 콜라보 등을 통한 효율적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3. 본인의 희망 직무는 무엇이며 그 일을 남들보다 잘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능력과 경험이 무엇인지 서술하여 주십시오
    면세/기내판매 직무에서 일하며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및 트렌드에 맞춘 상품기획으로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신라면세점의 화장품 코너에서 일을 하며서 면세품의 유통 과정을 익히고, 다양한 외국인 손님들을 응대하며 국가별로 서로 다른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일을 하면서 트렌드의 변화에 민감한 화장품 시장에서 이 기업이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로 팬덤을 형성하여 매출 1위의 자리를 지키는지 연구하기도 했습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영역

제목을 입력하세요.
1분 자동 저장 중입니다.
  1. 항목을 입력하세요.

    해당내용을 입력하세요.
    0/500|0/1,000 byte|공백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