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 영어상담 ]
②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 근무 * 3교대 로테이션근무 : 07:00~16:00 / 14:00~23:00 / 22:00~07:00
③ 급여조건 : 연봉 3,000만원 ~ 3,200만원
인바운드
상담
[ 고객지원센터(SBS실_Service By Silla) 인바운드상담 ]
- 내국인, 외국인 대상 - 호텔 투숙 고객의 요청/문의 사항 접수 및 처리 업무
- 호텔 대표전화를 통한 호텔 이용관련 문의 응대 업무
※ 영어상담, 한국어상담 병행상담
※ 유니폼, 유니화 지급
※ 호텔 프론트/데스트/컨시어지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여
진행되는 업무 아님
- 영어가능자
(원활한 영어 의시소통 가능자)
- 3교대 스케쥴근무 가능자
- 호텔근무 경험 또는 유사 서비스업
경험자 우대
근무시간 및장소
- 근무시간 : * 월~일 중 주 5일근무
* 3교대 스케줄근무(07:00~16:00 / 14:00~23:00 / 22:00~07:00)
: 입사 3개월간 07시조,14시조 근무 후 업무적응에 따라 22시조 진행
- 근무장소 :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신라호텔 고객지원센터(SBS실)
( 3호선 동대입구역 부근 )
- 계약조건 : TCK 정규직 or 1년 계약직 中 선택근무 가능
- 급여조건 : 연봉 3,120만원 ~ 최대 3,360만원 (심야수당 포함)
① 입사초 2개월 : 고정급여 260만원 (2개월간 입사축하금 총34만원 포함) ② 입사 3개월차 : 평균급여 260~280만원
※ 입사 첫달 축하금 100,000원 지급
※ 특급호텔 동종업무 최고 대우
※ 근속 개월에 따른 급여 인상 및 승진 기회 제공
※ 매달 프로모션, 매년 어워드 시상 및 상품권 제공
※ 심야 근무 수당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 근무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4대보험, 퇴직연금 별도, 연차, 경조사 지원, 산전후 휴무- 명절, 생일 등 기념일 선물 지급- 사내 동호회비 지원- 콘도미니엄이용 가능, 산업안전보건법 기준 건강검진- 우수사원 해외연수 프로그램, 근속기간 및 업무능력에 따라
- 상담사 직급향상 및 관리자 등으로의 개발 기회 부여
- 장애인 지원금 지급(월 5만원-15만원, 근속 기간별 차등 지급)
- 05월 03일(금) 오후 3시~
※ 화상면접으로 진행 / 면접 시 영어테스트 진행
- 5/7일(화)~5/21일(화) / 평일 10일간 / 11:00~20:00
- 교육비 : 일 50,000원 (교육수료 후 15일이상 정상근무시 교육비 지급)
- 잡코리아 온라인 지원- 간편지원- 문자지원 : 010-8944-4493으로 `신라호텔 /성함/성별` 기재후 전송~
- 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e-mail 접수
간편지원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