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조해 냄으로써 고객사의 매출과 가치를 극대화하고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하여 독보적인 마케팅 노하우로 4P 전반을 책임지며, 대한민국 마케팅의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업계 TOP 클라이언트들의 성공을 넘어서 안다르, 클럭, 몽제 등의 자사 브랜드를 직접 마케팅으로 성공시켜 왔으며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확장하고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성공 궤도로 안착할 수 있도록 기업의 비즈니스를 부스팅 하며 안다르와 같은 성공 사례 100개를 더 만들고자 합니다.



기획하는 광고 디자이너는,

업계 TOP 클라이언트 및 자사 브랜드의 마케팅을 이해하고, 그에 맞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 주요 업무

  •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디자인
  • 온라인 퍼포먼스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분석된 데이터의 이해 및 인사이트 도출을 바탕으로 광고 성과 개선
  • 자사몰 내 콘텐츠 디자인 (상세 페이지, 썸네일, 배너 등)


■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신 분
  • 6개월 이상 유관 경력 있으신 분
  • Photoshop 활용 능력 `상`이신 분
  • 기획부터 제작까지 디자인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분
  • 마케팅 및 광고 기획에 관심이 있으신 분
  • 본인의 생각을 말과 글로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 분


■ 우대 사항

  • 1년 이상 디지털 광고 디자인 경력이 있는 분(*경력 지원자 필수)
  • 직접 기획/제작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장시켜 본 경험이 있는 분
  • 브랜드를 키워가는 프로젝트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
  •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디자인 관련 전공자(시각디자인/제품(산업)디자인 등 무관)


■ 전형 구분

  • 신입사원 :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6개월 이상 1년 미만 유관 경력 보유자
  • 경력 :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 1년 이상의 유관 경력 보유자


■ 급여 사항

  • 신입사원 : 초봉 3,500만원
  • 경력 : 이전 경력에 따른 협의


■ 근무 조건

  • 정규직(수습기간 최대 3개월)
  • 근무지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에코마케팅
  • 업무시간 : 주 5일, 10:00 ~ 19:00


 

함께하게 될 팀은,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는 디자인과 마케팅의 경계를 허문 새로운 포지션으로 

업계 TOP 클라이언트와 안다르, 클럭, 몽제 등 자사 브랜드에 필요한 디자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디자인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디자이너입니다.


다양한 경력과 주특기를 가진 에코마케팅의 기획하는 디자이너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을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전략 기획을 통해 사람들이 반응하고, 설득력 있는 `디자인`을 제작하며

단순한 제작뿐만 아니라 직접 기획 단계에 참여하여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압도적 매출 성장을 만들어 내고 싶은 분은

에코마케팅 `기획하는 디자이너`로 지원하세요!


?? 에코마케팅 디자인팀(DC팀)의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함께하게 될 팀 리더의 인터뷰??


1. 에코마케팅의 Market Creator로서 주로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저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광고 디자인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A/B 테스팅을 통해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요소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합니다. 디자인의 효율성을 끊임없이 개선하기 위해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모니터링 하여, 디자인 전략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킵니다.
또한,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시각적인 일관성을 유지하고,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기술을 연구하여 이를 디자인에 적용합니다.


2.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리더분의 노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AI 기술을 학습하고, 디자이너와 협업 팀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관리합니다.
브랜드별 시각적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챕터 내 모든 크리에이티브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내부 팀원들에게 피드백을 주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3. 리더분께서는 해당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어떤 가치를 창출하고 있나요?

크리에이티브로 브랜드를 성공시키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전달하며,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4. 이 직무에 필요한 역량은 무엇이며, 이를 위해 무엇을 준비하면 좋을까요?

디자이너로서 필요한 역량은 정말 다양한데요. 먼저 크리에이티브 감도, 열정, 그리고 끈기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런 열정과 끈기가 브랜드를 향상시키고 성공으로 이끄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기존의 방식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도 중요한데요, 마지막으로,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입니다. 디자이너는 다양한 팀원과의 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하며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역량들이 결합된다면 브랜드의 디자인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데 큰 기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디자이너가 기획하는 건 당연한 일 아닌가요?", 브랜드의 큰 그림을 그리는 디자이너

?? "에코마케팅에서 3년, 어떠셨나요?", 이직을 고민하는 디자이너들에게


 

채용 프로세스는,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
  • 지원 서류 : 이력서(선택), 포트폴리오(필수), 본인의 수행 업무 및 기여도는 꼭 기재해주세요. 
  • 지원 서류(포트폴리오) 안내 및 참고 사항
  1. 웹 링크(구글 드라이브, 노션 등)로 서류 제출 시, 접근 권한을 꼭 열어주세요.
  2. 본인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업물이 5개 이상 포함되어 있는 포트폴리오를 선호합니다.
  3. PDF 파일 형태로 제출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면접 전형 시 면접 당일에 `실기 테스트`가 별도 진행됩니다.
  • 해당 포지션의 지원자는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입니다.
  • 신입사원/경력 전형 모두 동일한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 합격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서류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대한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일정을 개별 통보합니다.
  • 적합한 지원자 발생 시 서류접수 기간 중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입사 지원서 최종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검토하신 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모집 분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전형 진행 과정에서 별도의 교통비, 면접비, 실기테스트 비용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장애인 및 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 FAQ (https://echomarketing.career.greetinghr.com/)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FAQ외의 문의는 recruit@echomarketing.co.kr로 문의주시면 검토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