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의 Subscriber Marketing팀에 오시면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 Subscriber Marketing팀은 티빙의 D2C 가입자 확보를 위한 목적의 디지털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 콘텐츠별 소구포인트를 바탕으로 기획된 광고를 유저들에게 노출하고,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별 운영 전략 및 KPI를 수립하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 성장하는 OTT플랫폼 티빙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을 집행하면서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경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 TVING team의 성장 스토리 보기 * TVING 구성원 인터뷰 보기
[주요 업무] - 콘텐츠 마케팅 & 퍼포먼스 마케팅 총괄 - 티빙 오리지널 및 주요 작품 런칭에 대한 홍보/마케팅 기획 및 실행 - 가입자 유치를 위한 마케팅 퍼널별 최적화된 퍼포먼스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마케팅 예산 계획 수립 및 실적 관리
[지원자격] - 콘텐츠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모두 보유하신 분 - 유관 경력 10년 이상을 보유하신 분 - 5인 이상의 팀 리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정성적/정량적 마케팅을 종합적으로 경험해보신 분 - 데이터 기반 마케팅 지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콘텐츠를 좋아하고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 OTT서비스 및 디지털 구독 서비스의 경험이 있거나 이해가 높으신 분 - 다양한 마케팅 Tool 및 Solution 경험이 있으신 분 -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즐기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