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브랜드 마케터(2년이하)

(주)우아한형제들은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55억 4,283만원, 매출액 3조 4,134억 7,925만원, 사원수 2,010명 규모이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한 스마트 앱 어워드 2014 수상기업입니다.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 2 (방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배달의민족, 배민배달, B마트, 배민스토어, 배민상회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푸드 브랜드 마케터

(2년이하) 
( ○명 )

구분: 신입/경력(2년이하)

서류접수기간: 5월 20일(월) 23:59까지
*서류 결과는 6월 초에 발표됩니다.

[조직소개]
배달의민족의 푸드브랜딩을 맡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배민‘하면 바로 떠올리는 음식 배달과 관련된 서비스를 브랜딩해요.
커머스브랜딩(B마트, 배민스토어 등)과 구분하기 위해 나누어 부르고 있어요.- 브랜딩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해요. 최근에는 오오오할인대전캠페인, 배민배달 부산 캠페인, 스타벅스 배민입점 캠페인을 진행했어요.

- 브랜드에 필요한 이름을 짓거나 메시지를 만들고 카피라이팅을 해요.
- 서비스에 필요한 영상을 기획하기도 하고, 옥외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해요.
-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기도 하고,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업무내용]
- 브랜딩 캠페인 기획/운영
- 캠페인에 필요한 카피라이팅, 네이밍을 하고, 때론 긴 글을 씁니다.
- 미디어 기획/운영.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필요에 따라 믹스하고, 메시지와 광고를 만들며, 성과를 관리합니다.
- 우아한형제들 공식 SNS 채널(블로그, 유튜브 등)을 기획/운영합니다.

[지원자격]
- 브랜딩과 브랜드 마케터의 역할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는 분
- 스스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으로서의 캠페인을 기획할 수 있는 분
- 소셜미디어를 비롯한 디지털 채널 운영 경험과 콘텐츠 기획 능력을 보유한 분

[우대사항]
- 설득하는 글쓰기를 잘하는 분
- 디지털 광고/오프라인 광고의 운영, 분석의 경험이 있는 분
-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 적응하는 능력은 물론 직접 트렌드를 리딩할 수 있는 분
- 디자인/개발 등의 여러 부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텍스트 콘텐츠, 광고, 영상, 숏폼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꼭 읽어주세요!]
- 지원 시 ‘포트폴리오‘와 ‘사전 과제’를 필수로 제출해주세요. 첨부해주시거나 링크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 사전과제: “내가 좋아하는 것” 소개하기 (PPT 1장 또는 1분 이하의 영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꼭 읽어주세요!]

- 지원 시 ‘포트폴리오‘와 ‘사전 과제’를 필수로 제출해주세요. 첨부해주시거나 링크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 사전과제: “내가 좋아하는 것” 소개하기 (PPT 1장 또는 1분 이하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