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 국내 및 국제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상담 - 우편물 배송 조회 문의 - 국내, 국제 우편 서비스 이용 문의(이용조건 등) - 특수취급, 부가 우편 서비스 문의 - 우편물 반환 및 환부 청구 등 각종 청구 문의 - 알뜰폰, 생활정보홍보우편물, EMS 문의 - 고객의 소리(VOC) 처리 및 분석 - 헬프데스크 상담 업무(우체국 직원 대상) ○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접수 - 우체국소포, EMS, EMS 프리미엄 방문 접수 - 우체국쇼핑, 꽃배달 등 주문 접수 등 ○ 콜센터 또는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에서 전화 상담 업무 경험자 우대 ○ 직무 수행을 위해 채용 직후 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 진행 (약 2주)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1년(연장 가능) - 근무시간 : 09시 ~ 18시 (주 5일 근무) - 연봉 : 2,473 만원 * 상담 성과급(50,000원 ~ 280,000) 별도 * 시간외수당 별도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