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우편사업진흥원(공공기관)

우편서비스 고객상담 부문 채용

㈜핀커스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된 회사로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4 (역삼동, 삼원타워)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임원급포함), 인재관리, 경력상담, 평판조회, 채용대행 등 HR서비스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우편고객센터 고객상담
( ○명 )

■ 담당업무
 ○ 국내 및 국제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상담
   - 우편물 배송 조회 문의
   - 국내, 국제 우편 서비스 이용 문의(이용조건 등)
   - 특수취급, 부가 우편 서비스 문의 
   - 우편물 반환 및 환부 청구 등 각종 청구 문의
   - 알뜰폰, 생활정보홍보우편물, EMS 문의
   - 고객의 소리(VOC) 처리 및 분석 
   - 헬프데스크 상담 업무(우체국 직원 대상)
 ○ 우편서비스 관련 전화 접수
   - 우체국소포, EMS, EMS 프리미엄 방문 접수
   - 우체국쇼핑, 꽃배달 등 주문 접수 등

 ○ 콜센터 또는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에서 전화 상담 업무 경험자 우대
 ○ 직무 수행을 위해 채용 직후 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 진행 (약 2주) 

■ 근무조건
   - 근무형태 : 계약직 1년(연장 가능)
   - 근무시간 : 09시 ~ 18시 (주 5일 근무)
   - 연봉 : 2,473 만원
     * 상담 성과급(50,000원 ~ 280,000) 별도
     * 시간외수당 별도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