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그룹] 수입, 입고 운영관리

정규직 모집




 

담당업무

   - 수입 스케줄 관리 (선적 및 입항 일정 조율)

   - 수입 통관업무 (통관서류 정리 및 관세사 전달, 요건확인서 발급, 수입 비용 관리 등)

   - 수입 품목 입고 스케줄 관리 (세관 출고 일정, 물류창고 입고일정 조율 등)

   - ERP 데이터 등록 (선적데이터, 수입제비용등록, 입고등록 등)



◆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2년 이상자



◆ 우대사항

  ㆍ(주)카멜 & (주)카멜인터내셔널 자사 제품 관심 있는 분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 근무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 금천구
  • 근무요일 : 주5일
  • 근무시간 : 09시 00분 ~ 18시 00분, 선택 근로 시간제 가능 [ 매주 금요일 오후 16:00분 퇴근 (Refrash Day) ]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면접 후 결정]
  • 수습기간 : 3개월 



  • 공통복지
    : 직급체계 간소화 : 경영진(대표이사, 본부장, 파트장), General manager(팀장/대표자) , Manager(매니저/업무 책임자)
    : 주 5일 근무, 복장 자율, 연차 자율 사용
    : 4대보험, 퇴직연금(근로복지 공단)
    : 조식/중식/석식 제공, 영업직 - 유류보조금, 주차비, 통신비지원
    : 단체상해보험 가입
    : 경조사 지원
    : 육아 지원 공간보유 및 지원, 반려동물 동행 출근 허용
    : 선택 근로 시간제
    : 점심시간 자율 : 오전 11시 ~ 오후 14시, 3시간이내 1시간 자율 사용
    : 연장, 휴일 근로수당 지급 [유연 근무제 사용 or 수당 지급]
    : 팀간 소통 회식비(월별 1회) 지원
    : 팀별 소통 회식비(분기별 1회) 지원
    : 팀별 Workshop(반기별 1회) 지원
    : 회사보유 리조트 회원권 공유 직원 자율 사용
    : 직무교육 및 세미나 : 전액 회사 지원/권장
    : 금요일 조기퇴근 [Refresh Day]
    개인포상
    : 상시 우수사원 포상 : 팀별 매월 지원
    : 연말 상여금 지급 : 실적에 따른 보장성 상여금 지급
    개인복지
    : 복지 비용 매월 지급 [사내 복지몰 운영]
    : 가족 의료비 지원
    : 건강검진비 지원
    : 체력단련비 지원
    : 구정 선물 지급
    : 추석 선물 지급
    : 본인 생일 축하금 지급
    : 가족 생일 축하케잌 지급
    : 5월 가정의달 조기퇴근
    12월 크리스마스 혜택 : 전직원 케잌 지급
    : 정부지원사업 권장 : 청년내일채움공제 등 희망 시 진행/지원
    복지공간
    : 사내 매점 : 스넥24 운영 [ 구매 금액의 50% 회사 지원 ]
    : 사내 편의시설 : 사내식당, 정원, 직원 전용 휴게실 [ 침대, 안마의자 ]
    : 사내 놀이시설 : 탁구장, 게임존 [ 레트로, 레이싱, 비행시뮬레이션 등 ]
    : 사내 트레이닝 시설 : 멀티짐, 철봉, 각종 스트레칭기구 및 근육완화용 중, 소형 안마기 등



    • 면접(팀장) : 서류전형 ⇒ 면접진행 ⇒ 최종합격
    • 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 되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면접시 : 이력서, 자기소개서 제출, 포트폴리오 첨부희망 (보유자만 제출)
    • 합격시 : 졸업증명서 or 경력 증명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제출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