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 담당 업무 | 자격 요건 |
---|---|---|
판매사원
|
- 세일즈 및 매장관리 - 고객 응대 및 관리 - 제품보관 및 손질 - VIP 관리 - 재고 관리 및 분실방지 |
- 남, 녀 무관 (면세점의 경우, 중국어 능력 必) |
STOCK | - Store Operation에 대한 이해가 있는 분 - Stock 관련 업무 경력자 - Sap 시스템, MS-Office(엑셀) 활용 능력 우수자 - 재고 관리 및 분실방지 |
- 동종업계 유사 경험자 (리테일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 물류 관련 경력자 - 꼼꼼하고 체계적인 업무 수행 능력 - 밝고 긍정적인 성향 - 팀원간의 협업 능력 |
근 무 시 간 | - 주5일 근무(평일/주말 구분없음) / 일 9시간 교대근무(점심시간 1시간 포함) |
---|---|
급 여 조 건 | - 기본급(경력별 협의) + 인센티브 |
소 속 기 관 | - 몽클레르 코리아 소속 정규직 |
복 리 후 생 | - 4대보험, 퇴직연금, 건강검진, 연차 , 경조사비, 장기근속 포상 등 |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