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브랜드를 대표하여 전화, 이메일 및 채팅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최고의 Client Experience를 제공하는 업무
ㆍ브랜드 전반 및 모든
상품에 대해 고객 상담 진행 ㆍ인바운드&아웃바운드 유선, 채팅 상담 ㆍ교환, 환불, 반품 A/S관련 고객 상담 접수 ㆍ고객의 소리 접수, 클레임 조치 및 품질 개선에 대한 피드백 제공 ㆍVIP고객관리, 브랜드 관련 신규행사 안내 ㆍ온라인 고객 구매관련 전반적인 세일즈 업무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관련 경력 3년 이상
ㆍ리테일/럭셔리/온라인 비지니스에 대한 관심과 열정(경력우대)
ㆍ서비스마인드가
투철하고 세일즈 목표 의식이 뚜렷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의 소유자 ㆍ인&아웃바운드 콜, 채팅 업무 가능자 ㆍMS Office Excel활용 가능자 ㆍ외국어 가능자
우대(영어 등)
우대사항
ㆍ외국어 가능자 우대
ㆍ경증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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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최종합격
ㆍ접수방법 : 잡코리아 온라인 접수. 이메일접수(narahr02@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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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ㆍ접수기간 : 채용시 마감
근무조건
ㆍ고용형태 :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 ㆍ연봉 : 회사 내규(경력에 따라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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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근무시간 : 10:00~19:00(휴게시간 1시간 포함)
ㆍ근무장소 : 서울 종로구 광화문, 강남구 청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