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포지션 소개] Client Service Advisor는 고객의 진정한 욕구와 관심사를 파악하여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내부 팀들과 협업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자사의 방식으로 서프라이즈를 줄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고객에게 자사의 엠버서더로서의 역할을 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조직에 전달하는 역할이 될 것입니다. Ecommerce팀 내 Client Relation Center 소속으로 CRC Manager에게 보고하는 포지션입니다.
[주요 업무] 1. SERVE CLIENTS VIA PHONE, ONLINE MESSENGER, AND EMAIL - Meet clients via phone call, online messenger or email on a daily basis 매일 전화, 온라인 메신저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고객을 응대합니다. - Answer to client questions about products, stock availability, store information, online orders, etc 제품, 재고 문의, 매장 정보, 온라인 주문 등에 대한 고객 질문에 답변합니다. - Handle client requests regarding after-sales service, treating personal data, cancelling online orders, etc. 애프터서비스, 개인정보 관련, 온라인 주문 취소 등과 관련된 고객 요청사항을 처리합니다. - Communicate with internal teams to generate solution to client’s problem 내부 팀과 소통하며 고객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도출합니다. 2. GENERATE SALES IN THE BACKOFFICE - Create client orders in E-Commerce back-office if client wishes phone order 고객 전화 주문에 대한 오더 생성을 진행합니다. 3. BE TRAINED ABOUT BRAND, PRODUCT AND SERVICE PHILOSOPHY - Participate in regular training sessions to fill him/herself with proper level of brand knowledge and skills 정기적인 교육 세션에 참석하여 에르메스 브랜드의 지식과 가치, 직무 기술 등을 끊임없이 습득합니다
자격요건
- 경력 2년 이상, 대졸(4년제) 이상
- 2 years of experience in professional client service career, preferably in luxury fashion, hospitality, or VIP financial service 럭셔리 패션, 호스피탈리티, VIP 파이낸셜 서비스 등 전문적인 고객서비스 분야에서의 2 년 이상의 경력 - Good communication skills with people-oriented mindset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마인드와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 - Skilled in Excel and PowerPoint Excel 및 PowerPoint 활용이 능숙하신 분 - Business level of English is preferred 비즈니스 레벨의 영어 가능자 우대 - This position requires to work on weekends based on shift schedule. 주말 포함 스케줄 근무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