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국제선 예약/발권 센터 상담직 모집



1. 업무내용
- 국제선 항공권 예약/발권 및 서비스 전화상담
→ 예약,발권 상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수하물 관련상담 진행
(공항근무,지상직근무 아님, 대표번호 고객센터 전화상담 업무)


2. 지원자격
- 고졸이상의 학위소지자
- 예약/발권/체크인 프로그램(CRS, DCS) 자격증 소지자 우대,
- 항공(여행)사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3. 근무시간
* 주5회, 07:00~22:00 중 스케줄 근무 (7시간 근무 + 2시간 식사, 휴식시간)
* 주말 근무시(월3~4회 정도) 평일 대체휴무 지급


4. 근무지
* 대한항공 전산센터 (서울 강서구 방화동 500-3)
- 지하철 : 5호선 개화산역 2번 출구 도보 5분 KE 전산센터/한국공항빌딩
- 버  스 : 개화산역 정류소 하차 (605/672/6631/6647 등 이용가능)


5. 소속직군
- TCK 정규직


6. 급여
주간: 월 272만원 + 인센티브,프로모션 평균10~ 최대 50만원 = 평균 282만원, 최대 322만원 (업무평가에 따라 차등지급)

* 정착지원금 100만원 지급 (만근시, 3,6개월차 50만원씩 지급)

* 입사 2개월 수습기간 적용 90% 급여지급 



7. 복리후생
- 4대 보험, 퇴직금(퇴직 연금 제도) 별도 지급
- 휴가 제도 - 연차,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장기 근속자 Refresh 휴가, 산전/산후 휴가, 유가 휴직 등
- 명절 선물 년 2회, 창립 기념일, 생일 선물 지급, 직원 콘도미니엄 지원(한화, 대명, 리솜 리조트 등)
- 건강 검진 실시, 제휴 의료 병원 이용(치과, 안과, 한의원, 피부과 등)
- 업무 성과 및 적성에 따른 관리자, QAA, 교육 강사 등의 다양한 Career Path 기회 제공
- 직원 영어 능력 계발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내 동호회 운영
- 각종 프로모션, 우수 사원 포상, 우수 사원 해외 연수 기회 제공
- 장애인 지원금 지급(월 5만원 - 15만원, 근속 기간별 차등 지급)
# 대한항공 고객센터만의 복리후생
* 항공권 근속별 60~100만원 차등지급(1년이상 근무시)
* 구내식당 이용가능(지문/급여 공제)


8. 면접일정
5/2(목), 5/3(금), 5/8(수), 5/9(목), 5/10(금), 5/13(월) 오후 2시  (온라인 면접)



9. 교육일정
- O.T일정: 5/16(목) 10~13시

- 교육일정: 5/17(금)~6/27(목) 평일09-18시 진행

- 교육장소: 5호선 개화산역 2번출구 도보5분 (방화동 499-1) 한국공항빌딩 2층 교육장

* 교육비 일 70,000원 

* 단, 교육 총2개월 중 (1개월 이론교육+1개월 전산교육), 1개월 이론교육 수료 후 TCK 입사 처리



10. 문의
- 채용담당 : 0 1 0 - 7 6 3 3 - 0 2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