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업무 (고객 관리 및 상담)
더슬립팩토리는 매월 20%씩 신규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 리텐션 기반으로 사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며 함께 노력해주실 매니저님을 찾고 있습니다.
ㆍ채널 별 고객 응대
ㆍ제품 제작, 배송 및 고객 이슈 모니터링 및 해결
ㆍ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문제 파악 점검 및 솔루션 도출
● 더슬립팩토리 일하는 방식
ㆍ모든 팀원은 소속된 부서와 상관없이 공통된 조직 목표 달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ㆍ누구나 자유롭게 본인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자격 요건
ㆍ고객 관점 문제 발굴 및 해결 목적 소통 방식
ㆍ공유와 피드백을 통한 업무진행에 익숙하신 분
ㆍ팀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태도를 가지신 분
ㆍ서비스에 포함된 다양한 관계자들(기획/디자인/개발/마케터/CS)과 소통하며 설득 가능한 분
ㆍI can do it mind
ㆍ학력 무관
● 우대 경험
ㆍ채널톡, 이지어드민 등 솔루션 경험
ㆍ네이버, 쿠팡 등 이커머스 및 물류 프로세스 이해
ㆍ성장하는 기업/스타트업에서 일해본 경험
ㆍ포트폴리오 또는 추천서
● 더슬립팩토리 팀 합류 여정
ㆍ`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합격 안내` 로 이루어지며 절차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ㆍ연봉 협상과 입사 일정 조율은 최종 합격 이후 진행됩니다.
ㆍ입사 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 확정 이후에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근무지
ㆍ주안 석바위 사거리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