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전사사무]롯데그룹 카드발급 및 전산사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정보 모집부문 | 담당업무 | 자격요건 및 우대조건 | 카드센터 전산사무 | - 창구 고객 응대
- 1.고객 정보 변경 (청구일, 주소 이전 등)
- 2.카드 신청서 전산입력 및 카드 발급
- 3.부가서비스 신청 안내 등
| - 지원자격
- 경력 무관
- 장기근속가능자
- 우대조건
- 인근 거주자
- 상담 경력자
| 급여조건 급여조건 정보 모집부문 | 상세내용 | 급여 | - ▶ 세금 공제 전 금액 (한 달 만근 기준)
- 고정급 2,282,000원 (식대 포함) + 직무수당 + 시간외수당
- 급여일 : 1일부터 말일까지 산정 익월 10일 지급
- [추가지급. 직무수당] 6개월 만근시 3만원 인상
- 만근 6~12개월 2,312,000원
- 만근 13~18개월 2,342,000원
- 만근 19~24개월 2,372,000원
| 전형일정 전형일정 정보 모집부문 | 상세내용 | 1차 서류전형 | | 2차 면접전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