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일반 사무업무 및 문서 관리
ㆍ방문객 배치(호텔, 교통편 등)
ㆍ신입직원 지원(문구류 등 지급)
ㆍ팀 회의 준비 및 회의록 작성
ㆍ회의 일정, 행사 준비
ㆍ비용 지급 및 관리
ㆍ팀내 업무 보조 등
자격요건
ㆍ학력, 성별, 연령 무관 ㆍ영어 우수자 ㆍword, excel 등 OA 우수자
ㆍ2024년 6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ERP, SAP 등 경험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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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직 근무 (채용 시 ~ 12개월) ㆍ근무기간 : 2024.06(예정) ~ 12개월(평가 후 연장 가능)
ㆍ근무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성장로 150
ㆍ근무시간 : 09:00~18:00
ㆍ연봉 : 3600만원 (세전)
ㆍ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 연차수당, 명절 선물, 회사 편의 시설 사용 (한화콘도, 대명콘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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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ㆍ당사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잡코리아 or 이메일 지원 (hsyoon@interbiz.co.kr)
※ 이메일 지원시 "외국계_이름"으로 지원 요망 ※ 채용 시 마감 ※ 면접 대상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 ※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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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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