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외국계] Admin 파견 사무직 채용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5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국내외 대기업과의 이십여년간에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습니다. 인터비즈는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Admin
( ○명 )

담당업무

ㆍ일반 사무업무 및 문서 관리

ㆍ방문객 배치(호텔, 교통편 등)

ㆍ신입직원 지원(문구류 등 지급)

ㆍ팀 회의 준비 및 회의록 작성

ㆍ회의 일정, 행사 준비

ㆍ비용 지급 및 관리

ㆍ팀내 업무 보조 등


자격요건

ㆍ학력, 성별, 연령 무관

ㆍ영어 우수자

ㆍword, excel 등 OA 우수자

ㆍ2024년 6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우대사항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ERP, SAP 등 경험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직 근무 (채용 시 ~ 12개월)

ㆍ근무기간 : 2024.06(예정) ~ 12개월(평가 후 연장 가능)

ㆍ근무지 : 대전광역시 유성구 과학성장로 150

ㆍ근무시간 : 09:00~18:00

ㆍ연봉 : 3600만원 (세전)

ㆍ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 연차수당, 명절 선물, 회사 편의 시설 사용 (한화콘도, 대명콘도) 등


지원방법

ㆍ당사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잡코리아 or 이메일 지원 (hsyoon@interbiz.co.kr)

  ※ 이메일 지원시 "외국계_이름"으로 지원 요망

  ※ 채용 시 마감

  ※ 면접 대상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

  ※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