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아이컴바인드는 젠틀몬스터, 탬버린즈, 누데이크 3개 브랜드를 통해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젠틀몬스터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예측하지 못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품, 공간, 스타일링, 캠페인, 서비스 영역에서 다양한 브랜딩을 보여주며,

실험적이고 세련된 아이웨어 디자인과 함께 차별화된 콘셉트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탬버린즈는 감각적인 아트와 아름다운을 지향하는 향 브랜드입니다.

제품의 본질은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을 공간, 오브제, 페인팅, 퍼포먼스 등의 영역에서 재해석한

콘텐츠로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누데이크는 `MAKING NEW FANTASIES` 를 코어로 새로운 F&B 문화를 표현하는 디저트 브랜드입니다.

패션과 아트의 접목으로 전에 없던 디저트를 만들고, 그를 통해 새로운 판타지를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 세상에 새로운 경험과 충격을 만들어갈 동료를 찾습니다.

 

 

팀소개

  ㆍ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제품`의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수익 관리 및 안정적인 생산 기반 구축을 위해, 주도적인 글로벌 소싱 활동을 수행합니다

  ㆍ 새로운 생각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젠틀몬스터의 글로벌 소싱 과제를 창의적이고 논리적으로 접근하여 함께 전략을 짜고

       해결하며 성장해 나갈 동료를 간절하게 찾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1. 구매 원가율 관리

        제품 구매 원가율 관리를 통해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회사 수익을 관리합니다.

 

     ㆍ 주요 업무

        - 구매단가/비용에 대한 타당성 및 적합성 분석

        - 적정 구매타겟 범위 설정

        - 구매단가 협의 및 조율

        - 신규 프로젝트 진행 시, costing 변동성 제시

 

  2. 계약 관리

        외주 생산처 계약 관리를 통해 리스크 관리 및 비즈니스 개선을 위한 협상을 진행합니다.

 

     ㆍ 주요 업무

        - 물품제조위탁계약서 갱신 및 신규 체결

        - 2 factory audit & 공장평가 진행

 

  3. 신규 외주 생산처 개발

        Vendor pool 확장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생산 기반을 강화합니다.

 

     ㆍ 주요 업무

        - 거래 적합성 검증 

        - 주요 안경박람회 참관 

 

  4. 구매오더(PO) 발행 및 정산

        제품 구매오더 생성 및 구매 마감을 통해 안정적인 재무 관리에 기여합니다.

 

     ㆍ 주요 업무

        - case에 따른 구매오더 진행 (일반 제품오더, 반품오더, 사양변경 등)

        - 매월 정산대금 확인 및 구매마감 진행

        - 특이 구매 case에 대한, 적정 프로세스 확인

 

자격요건

  ㆍ 학력: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혹은 그에 상응하는 교육 수료자

  ㆍ 경력: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

  ㆍ 패션업계(의류, 잡화) 업체 개발, 업체 관리, 구매, 정산 부분에서의 관련 업무 유경험자

  ㆍ 명료하고 유연한 소통 능력을 가진 분

  ㆍ 중국어 비즈니스 회화 필수* 중국어/영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하신 분(전화, 이메일, 메신저, 화상회의)

  ㆍ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ㆍ 공인어학성적 OPic AL 또는 新HSK 6급 이상

  IT Skills: MS office (Excel, Outlook, Word, Power point) / ERP 시스템 경험 (SAP)

 

우대사항

  ㆍ 부서간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조정 업무 역량

  ㆍ 업무 개선을 위한 신규 프로세스 수립 능력

  ㆍ 외부 변화에 대한 주도적인 학습과 대응

 

근무조건

  ㆍ 근무형태: 정규직 (3개월 이내 시용/평가 후 본채용)

  ㆍ 근무일시: 5 (~금요일) / 09:00 ~18:00 (특정부서에 한해 재량근로제 적용)

  ㆍ 근무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본사 및 서교동 내 사무실)

 

근무환경

  4대 보험 및 단체 상해보험 가입

  ㆍ 퇴직연금제도 운영

  ㆍ 육아휴직제도 운영

  ㆍ 출산 휴가

  ㆍ 임신/육아기 단축근무

  ㆍ 보건 휴가

  ㆍ 미사용 연차수당 지급

  ㆍ 종합건강검진 지원

  ㆍ 경조사 지원

  ㆍ 자유로운 복장

  ㆍ 반려동물 동반출근

  ㆍ 식대 지원 

  ㆍ 사내 Cafe 및 샐러드&간식바 운영

  ㆍ 장기근속자 리프레쉬/안식 휴가 제공

  ㆍ 해외 항공권 지원

     ※ 항공권은 펜데믹 등 국제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사 2년차부터 연 1회 제공

       *복리후생 기준은 매년 변동될 수 있으며, 정규직 근무자를 대상으로 시행됩니다.

 

전형절차

  ㆍ 서류심사 → 1차면접(외국어 면접) 2차면접(사전과제 포함) → 시용(3개월 이내/평가 후 본채용) → 최종합격

  ㆍ 시용 기간 중 과제 평가가 실시되며, 합격하는 경우에 한해 정규직 최종 합격

 

제출서류

  ㆍ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
 
 입사지원서 작성 시, 아래 질문에 대한 자기소개서 작성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젠틀몬스터 소싱팀에서 일하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지?
       
② 본인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무엇인기? 또는 오늘의 나(성격, 가치관 등)를 있게 한 시기, 전환점, 사전이 있는지?
       
③ 본인은 어떤 리더라고 생각하며, 리더로서 장점과 약점은 무엇인지?
       
④ 입사 후, 꼭 달성하고 싶은 무언가가 있을지?

 

기타

  ㆍ 보훈대상자, 장애인은 관련 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ㆍ 수시채용으로 채용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ㆍ 입사지원 서류, 기재사항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른 것입니다.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께서는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한 달 이내의 기간까지 제출하신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채용사이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께서 

  당사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하신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시는 구직자께서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 

  작성하시어 당사 이메일(recruiting@gentlemonster.com)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서류는 반환청구서가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하신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공고 마감일로부터 180일 간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