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1. 백화점 매출 및 판매인원 관리
ㆍ점포별 연간, 월간 매출 확인,관리(EDI 매출 및 매출신장,활성화 영업)
ㆍ점포 행사 관리(별도 매대 행사, 본매대행사, 월정기 및 비정기행사 품목 및 물량관리, 매출대비 효율운영관리)
ㆍ미입점 매장 관리(명절시즌 미입점 매장 행사 진행 중, 미입점 매장 물량 및 운영 관리)
ㆍ전국매장 방문 및 유지 관리(전국 약 50개 직영매장 방문 및 현황 파악, 문제점 해결)
ㆍ매장별 판매사원 관리(근태, 효율성 제고운영, 근로계약관리)
ㆍ연 2회 명절시즌 선물세트 행사 매장운영 및 판매, 매출 관리
2. 백화점 상품본부 영업
ㆍ 롯데, 현대, 신세계, AK, 갤러리아 백화점 매입본부 바이어 상담 및 영업 협의
ㆍ거래 계약 유지 관리(계약서, 매출, 매장 영업유지 관리, 공문 등)
3. 백화점 판매 제품 관리
ㆍ제품별 매출 관리(월간 연간 운영 매출 분석, 구제품 단종 및 신제품 런칭 등 제품 운영 전반 관리)
ㆍ물류팀과의 소통 및 원활한 물량 입출고 관리
스킬
ㆍExcel, PowerPoint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3 ~ 5년
ㆍ백화점 영업 3년이상 경력자
ㆍ오피스 프로그램(엑셀, 파워포인트) 중급 이상
ㆍ운전가능자
우대조건
ㆍ동종업계(식품, 식품제조업) 2년이상 근무 경력자
ㆍ인근 거주자
ㆍ진취적, 능동적 성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