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팀장(SV)
담당업무
- 상담사 실적 및 근태 관리
- 상담사 코칭 및 업무지원 등
자격요건
지원자격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 경력 : 콜센터 관리자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 OA활용 가능자
- 콜센터 관리자 및 강사 경력 2년 이상 우대

02. 급여(세전)
- 연봉 3,100~3,400만원 수준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65 가산비즈니스센터 13층
교통
-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 3분이내
근무시간
※ 주 5일 스케줄 근무 (주말 및 공휴일 포함 근무)
- 09시 ~ 18시(근무시간 고정 가능)
* 센터 운영시간(365일 / 24시간) 에 따라 근무시간 변동 가능

04. 전형절차 [서류접수-면접-입사]
모집기간
수시 접수 / 채용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 즉시 출근 가능자 **
면접일정
수시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면접장소
근무지와 동일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 생활안정지원 : ;주택자금, 생활안정자금 대부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 지원문의 : 02-3215-2284


* 위 공고의 기재 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