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외국계 소비재 기업

[포지션] 정규직
- Assistant Marketing Manager

[주요 업무]
? 비즈니스 그룹에 맞춰 프로젝트 계획 수립. (퍼스널 케어, 뷰티&웰빙, 홈케어
? 카테고리를 이해하고, 문제 및 기회를 파악하고, 카테고리 팀과 연계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 제공
? 글로벌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따라 올바른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고 지속 가능한 P&L 관리를 위한 브랜드 관리자 역할
? 브랜드 마케팅 계획과 캠페인 계획 및 실행
? 통합 커뮤니케이션 계획(ATL/BTL 등)을 개발하고 성과를 추적
? 시장, 소비자 및 고객으로부터 화이트 스페이스 인사이트를 찾아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주도.
? 교차 기능 팀 및 대리점과 협력하여 적시에 브랜드/제품 출시 진
? 이슈/문제를 보고하고 성과 모니터링을 기반으로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권고 사항을 마련

[자격요건]
?FMCG 마케팅 7년 이상 경력
?브랜드/제품 관리 경험 선호
?다국적 기업 경험 필요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 이커머스 경험 선호
?능숙한 영어 능력

[근무지] 서울 강남구

[접수&문의]
담당자 : 홍수완 과장 / 헤드헌팅사 / AP Search
전화/Email : 010-7207-2510 / suwan@apsear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