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로계약서에 명시하여 작성합니다.
  • 함께 키워나가실 긍정적인 분들을 모십니다.
  •  
  • 지원자가 많은 관계로 한분 한분 연락 못 드리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모집인원

고객상담원

(1차 콜)


파트타임별 모집

ㆍ간단 1차 상담콜

(무료체험 동의 / 체험 여부안내)

자격요건

ㆍ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해보신분

ㆍ목소리 톤이 좋은 분

ㆍ시급 13,000원  + 성과금


 

업무조건 

ㆍ근무조건 : 월~금 (주5일) 공휴일 휴무

ㆍ근무시간 파트타임별

    오전10시 ~ 16시 (일 5시간) 

   오전 10시 ~ 13시 (일 3시간)

   오후 13시 ~ 16시 (일 3시간)


** 교육기간 5일 

    (재택교육가능 교육비지급)

O명

고객상담원

(2차 팀장)

ㆍ영업지원 2차 팀장 모집


   - 인인전화 관리업무


   - 일 평균 25~30 콜 진행

 

  - 고객관리 프로그램 관리

자격요건

ㆍ고객센터 영업경력자 가능

ㆍ판매 경력자 우대

ㆍ시급 13,000원  + 성과금



업무조건

ㆍ근무조건 : 월~금 (주5일) 공휴일 휴무

ㆍ근무시간 : 10:00 ~ 16:00

ㆍ점심시간 : 12시30분~13시30분

1명

근무조건

  • 급여조건

    - 실적무관 *시급 13,000원 보장*

  • ★인센티브 : 50만원~150만원(기본인티+시상금+프로모션별도)
  • 그 만큼 열정있는 직원분들 지원 바랍니다.

지원조건

  • ☆상담업무 급여 및 시간 안내☆
  • 성별 : 무관
  • 연령 : 무관
  • 근무요일 : 주5일
  • 복리후생: 4대보험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이메일지원,문자지원
  • 인사채용담당자 : 담당실장님 010-3380-9000
  • 이메일지원 khw7450@nate.com
  • 이력서보내주시면 검토후 연락드리겠습니다.

기타사항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