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음악과 기술을 사랑하고 콘서트 산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전 세계 팬들의 참여를 끌어내고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발견할 수 있는 뛰어난 재능과 영감을 가진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MyMusicTaste User Communications Manager에겐 어떤 역할을 기대하나요?
User Communications Manager는 MyMusicTaste에서 진행하는 행사 및 콘서트에 참여하여 팬들의 문의에 적절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만족스러운 경험을 만들어 갑니다. MyMusicTaste와 전 세계 음악 팬들 사이에서 소통할 재능 있고 의욕적인 User Communications Manager를 찾고 있습니다. 팬과 언제나 의사소통하는 MyMusicTaste의 얼굴이 되어주세요!
기대 업무
- *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경험을 위해 다양한 채널 (SNS, 이메일 등)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합니다.
- * 고객 관리 프로세스(Customer Service)를 체계적으로 개선합니다.
- *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콘텐츠를 만들고 개선합니다.
- * 고객 문의 환경 및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 및 서포트합니다.
- * 성공적인 고객 서비스를 측정할 수 있는 다양한 지표에 대해 이해하며 리포트합니다.
- * 브랜드 전략 논의 과정에서 참여하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합니다.
- *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해 유관부서와 소통하며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가공하여 유저들에게 효과적으로 제공합니다.
다음의 경험을 가진 분이 지원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MyMusicTaste의 User Communications 팀은 최근 몇 달간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더욱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각자의 업무 경계 없이 일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며 이전에는 없었던 문제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성장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User Communications팀의 목표이고,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업무를 철저하게 해내는 동시에 새로운 상황에서 발생한 문제를 주도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