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 고객지원 담당자 (계약직)

포지션 및 자격요건

심야 고객지원 담당자 

담당업무

ㆍ고객센터에서 발생하는 이슈 대응 및 유관부서 전파

해외송금에 대한 적정성 검토

카카오뱅크 서비스의 운영 업무 지원


필수경험/역량

ㆍ금융권(또는 금융권 고객센터) 2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분


우대사항

ㆍ금융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분 또는 수신 업무 연수 이력이 있는 분

은행 근무 경력 보유한 경력 단절자인 분


공통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입사지원 시 증빙서류를 첨부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증빙서류는 포트폴리오 란에 첨부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사항

ㆍ접수기간 : 2024. 04. 04 (목) 00:00 ~ 2024. 04. 30 (화) 23:59

ㆍ접수방법 : 당사 채용 홈페이지 참조
ㆍ자세한 상세요강은 반드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 채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