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당업무 - 방문상담 : 수도권 지역 클레임 고객 방문 및 상담 종결 처리 - 전화상담 : 클레임 및 제품불만, 일반문의, 제품건의 등 In/Out bound 전화상담 - 클레임 처리 관련 협의 : 제조공장 등 관련부서와의 클레임 처리 관련 협의 - 클레임 관련 피드백 : 관련공장의 클레임 원인파악 수신후 고객에게 피드백 처리 - 블랙컨슈머 대응 : 고객 2차 상담 처리 등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1. 필수조건 - 학력 : 초대졸이상 - 경력 : 식품업계 방문상담 경력 3년 이상 및 차량운전 가능자
2. 우대사항 - 자격증 : CS 관련 자격증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