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CS 고객 관리 및 인바운드 콜 응대 ㆍ온라인 발주 및 송장 회신 관리
ㆍ온라인 게시판 처리 및 채팅 상담
ㆍ교환/반품/배송 문의 처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가전제품 관련 CS 유경험자 ㆍ종합몰, 오픈마켓 등 쇼핑몰 CS 유경험자
ㆍ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ㆍ고객 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및 업무에 열정적인 분
혜택 및 복지 ㆍ업무에 필요한 최신기기 지원 ㆍ직무교육비(업무에 필요한 교육비 / 도서구입비 지원) ㆍ음료 및 커피, 간식 제공 ㆍ수습기간 월급 100% 지급 ㆍ건물내 무료 주차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