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로보텍

CS 고객 관리 및 온라인 영업 지원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CS 고객 관리 및 온라인 영업 지원 담당자
( ○명 )

담당업무

ㆍCS 고객 관리 및 인바운드 콜 응대

ㆍ온라인 발주 및 송장 회신 관리

ㆍ온라인 게시판 처리 및 채팅 상담

ㆍ교환/반품/배송 문의 처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2년↑


우대사항

ㆍ가전제품 관련 CS 유경험자

ㆍ종합몰, 오픈마켓 등 쇼핑몰 CS 유경험자

ㆍ고객센터 관리 경력자

ㆍ고객 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및 업무에 열정적인 분


혜택 및 복지

ㆍ업무에 필요한 최신기기 지원

ㆍ직무교육비(업무에 필요한 교육비 / 도서구입비 지원)

ㆍ음료 및 커피, 간식 제공

ㆍ수습기간 월급 100% 지급

ㆍ건물내 무료 주차 가능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