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분야

ㆍDevelopment > Art > Technical Art


업무내용

1.업무내용

 - 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2.주요업무내용

 a.그래픽 기술 활용 및 예시 제작

 -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내에

    프로토타이핑하여 아티스트에게 전달하여 제작 효율성을 높인다.


 b.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 머티리얼 템플릿 등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터페이스를 구성한다.


 c.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 플랫폼의 한계를 이해하고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으며 합의된 규약을 바탕으로

    아트팀에 최적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d.툴 개발

 -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툴을 개발 제공한다.


 e.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 아트에서 작업하기 위한 제작 가이드를 작성하고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한다.


지원자격

ㆍ학력 : 없음

ㆍ경력기간 : 5년 ~


필수조건

 - 예술, 디자인, 기술분야 또는 기타 관련 교육 분야의 학사 이상의 학위

 - 게임 업계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 캐릭터 또는 배경 에셋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 스킬(기술문서 독해 및 청취 가능 여부)

 - Max Script, Python, C Sharp, 등을 이용한 Script & Tool 제작 Skill

 - Unreal Blueprint & Material 제작 Skill

 - Substance Designer 경험

 - Houdini 사용 경험


제출서류

ㆍ포트폴리오(필수)


전형단계

ㆍ서류전형

ㆍ1차 면접

ㆍ2차 면접 + NC TEST

ㆍ처우협의

ㆍ입사


도움말

[공통 요건]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ㆍ직군/공고에 따라 추가전형(포트폴리오, 코딩테스트, 과제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