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 ResMed 제품 진단, 서비스, 수리 및 테스트 수행
-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 전반적인 행정 업무 (양압기 세척 및 소독 / 라벨링 작업, 재고관리 시스템입력 및 처리 등) - ResMed 제품의 유지보수, 분석을 위해 기기에 캡처된 데이터 해석, 문제 해결 및 권장 해결책 제공, 고장 동향 및 서비스 능력 문제 분석을 위한 보고서 작성 - 필요에 따라 기술 서비스 지원 및 문제 해결을 위해 팀과 파트너 관계 구축 - 관계를 이끌어 팀 전략에 기여하고 비즈니스 성과 달성 및 사내외 관계 구축
자격요건
- - 2,3년제 대졸이상
- 신입 혹은 경력 1~2년차 지원자 대상
-
|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대면) > 2차면접(비대면)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